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51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2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지금 너무 바빠서 가기는 어려워서 어차피 못갈거같고
기프티콘이라도 보낼까 친구 힘내라고?
대표 사진
익인1
아뉭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모상도 아니고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뭐라도 해줘야하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암것도 안해두 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조부모상은 보통 안 챙겨 그냥 따뜻하게 위로해 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안챙기는데 난 연락하다 돌아가신거 들어가지고 그냥 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 내가 시간이 되면 가겠는데 하필 딱 지금 바쁠때라 갈 엄두가 안나..부모님일이면 어떻게든 시간 내서 가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부모상은 얘기 좀 안했으면 좋겠음
듣는 입장에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고 부담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난 아무한테도 말안했는데 생각보다 조부모상 카톡 많이 받아서 당황스러웠음...걍 잘 보내드리고 오라는 말 밖에 할 말이 없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니까.. 나도 그만 보냈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나중에 일 마무리되면 영양제 기프티콘 주면서 위로카톡 보낼듯.. 물론 친한 친구 기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당장 뭐 보내는게 좀 걸리기도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친한 친구면 챙김 보통 조부모상은 전달 안하긴 하는데, 쓰니가 그 친구랑 조부모상 소식 전달받는 정도면 엄청 친한 사이라 보낸 걸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주 보진 않는데 카톡은 자주해서 보낸거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무것도 안해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16년지기인 완전 친한 친구 조부모 상에는 갔었어 그리고 그 친구에게 돌아가신 분이 어떤 의미인지 알고 뵌적이 있다면 가는 게 맞다 생각해... 나는 친구가 어릴적에는 할머니랑 살았어서 되게 의미가 컸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는 아닌거로 알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위로만 해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친한친구 조부상 챙겼음 ㅠ 조부상은 안챙겨도되니까 언챙기고 부모상은 챙겨야하니까 챙기는 것부터 친한친구 아니라 생각함 ㅠ 개인적인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안가고 10만원 보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그냥 진짳친한친구 돈은 젤 적게하고 갔다오긴했음 와준걸로도 고마워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가까우면 갔고 먼곳은 부조 보냈움 많이 친한친구라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위로 카톡하나만 보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받은게 없으면 위로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친한 친구들이라 한 번은 깊티 보내구 한 번은 가까워서 다녀왔었어 그냥 그게 맘 편하고 좋던뎅 근데 나는 매일 연락하는 사이에 조부모상 연락 받은거라 그게 아니면 좀 그럴 수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마음이 좀 불편해서 고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가 맘 불편하면 장례식 끝나면 고생했다구 카페 깊티 요런거 보내면 어떨까...! 나는 괜히 내가 맘 불편해지는게 싫어서ㅠㅠ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ㅠㅠ 그래야겠다 나도 내맘 불편한거 싫어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조부모님 손에 크거나 조부모님이 곧 부모님처럼 애틋한 사이 아님 그냥 위로 카톡 정도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22 난 할머니랑 살았어서 찐친들한테만 얘기했음. 그외에는 그냥 넘겨도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위로의 말만 건네면 된답니당
나는 심지어 주변에 알리지도 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ㅌ.. 나도 안알렸는디.. 직접 전해서 어렵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글램팜 공구하는 인플 있나???!
18:10 l 조회 1
레즈 연애판 외모 중요해?
18:09 l 조회 1
저녁 메뉴 맛초킹 vs 연어회 골라주라!!!!
18:09 l 조회 1
바르작 바르작
18:09 l 조회 1
첫 이별 겪었는데 새삼 남미새들 대단하게 느껴진다..
18:09 l 조회 1
반도체 ai 말도안되게 상승하는데 내 소중한 친구는 왜 안오르니...
18:09 l 조회 1
난 93이고 내 동생 10년생인데
18:09 l 조회 1
지금 왜 다들 정병 났지?
18:09 l 조회 1
카페 알바하는데 물 테이크아웃 해달란 사람도 잇네 무슨
18:08 l 조회 1
건강검진 한 10월쯤에도 예약하기 빡세?
18:08 l 조회 1
나만 남사친들이랑 친하게 잘 못 지내겠어???
18:08 l 조회 1
자기계발 원하는 사람한테 공무원 비추야?2
18:08 l 조회 13
남자 41살 여자 35살 6살 차이 어때?12
18:08 l 조회 25
진짜 정신 이상한 애들 많네
18:07 l 조회 16
서울 자취하는데 맨날 집에 있는 사람은 나뿐이겠지?3
18:07 l 조회 14
.........길고양이 밥에 타이레놀 섞는 사람들 이해가는 지경이 됨7
18:06 l 조회 67
못생기면 연애 힘들지?5
18:06 l 조회 34
간호사 태움...일 힘든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아직도있네..
18:05 l 조회 37
1:1 채팅방 나가면 알림 떠?2
18:05 l 조회 11
아빠가 언니한테 163인 남자 소개시켜준다고3
18:05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