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 5시에 옆집 TV소리에 깸 ㅋㅋㅋㅋ
옆집에 할머니 혼자 사시는데 항상 패턴이
새벽 4시~5시 사이에 깨서 TV틀어서 종교방송 같은거 보심ㅋㅋ
오늘은 유독 크게 틀어놓으신건지 깨버림ㅋㅋㅋㅋㅋㅋ
뭐 그김에 겸사겸사 아침운동 다녀오긴했는데 아 진짜 너무 화나가지고 ㅋㅋㅋ
남편은 옆에서 잘만잠..ㅜㅜ 부러워...
예전에 민원넣어서 잠잠해졌는데 또 그러시네..ㅜㅜ
찾아갈까 하다가 일단 오랜만에 그러신거니 내 마음속에 경고 1회 저장하고 말음 ㅋㅋㅋㅋ
아 진짜 옆집쪽에만 흡음재 붙여놔야하려나 ㅋㅋㅋㅋ
스트레스받어 어휴 한두번이어야지..ㅜㅜ

인스티즈앱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