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기본적으로 남이 자기건드리면 같이 화낼줄앎
기본적으로 모두에게 다정한 사람은아님
근데 나한텐 몇년간 너무 잘함
+ 남자 대기업다니는데 내가 퇴사한
백수고 비만일때도 항상 날 믿고
내가 행복할길로 응원해줌,
내의견 항상 존중, 바람기없음
22 기본적으로 화가없음
누가 자기 건드려도 허허실실 웃고넘어감
운전할때 옆에서 칼치기해도
무던~함 사람자체가 다정함
근데 1과같이 내가 가장 힘들때 어떨지는 모름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11 기본적으로 남이 자기건드리면 같이 화낼줄앎 기본적으로 모두에게 다정한 사람은아님
근데 나한텐 몇년간 너무 잘함 + 남자 대기업다니는데 내가 퇴사한 백수고 비만일때도 항상 날 믿고 내가 행복할길로 응원해줌, 내의견 항상 존중, 바람기없음 22 기본적으로 화가없음 누가 자기 건드려도 허허실실 웃고넘어감 운전할때 옆에서 칼치기해도 무던~함 사람자체가 다정함 근데 1과같이 내가 가장 힘들때 어떨지는 모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