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5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한 번씩

키만 좀 더 컸으면..

혹은

얼굴만 내 취향이었으면..

하는 아쉬운 생각이 문득문득 드는데

그래서인지 저 생각 들 때마다 이 사람을 좋아하는 게 맞나? 하는 의구심이 스스로에게 들어

그럴 때마다 뭔가 괜히 미안하고

그런데 만나서 놀면 좋고 헤어질 때 아쉽고 스킨십 하는 것도 꺼려지지 않고 그래

그런 거 보면 좋아하는 게 맞는 것도 같은데.. 아쉬운 생각 들 때마다 저렇게 의구심은 한 번씩 들고...

약간 혼란스러워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아쉬운거지 그렇다고 얘한테 애정이 떨어지고 그러진 않음. 뭐 남친도 나한테 얘가 가슴만 더 컸다면 이런 생각하지않을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려나ㅋㅋㅋㅋㅋ 하긴 이 사람도 나한테 아쉬운 점이 없진 않겠지 사람인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도 호감은 가? 내면이 끌린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호감은 갔어 나랑 되게 다른 사람인데 그게 끌렸던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막상 만나다보니까 그런 외적인 면들이 아쉽단 생각이 계속 들어서 이 사람한테 뭔가 미안하고 혼란스럽고 그렇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외적인 매치도 필요하다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효리와 이상순 같다고 할까. 그들 성격은 잘 모르겠지만. 근데 외적인 것도 결국 어느정도는 비슷해야 하는 것 같더라구. 내 생각이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적인 면은 다정함에 끌리는 것 같고, 근데 외적에 혼란을 느끼면 바람직하지는 않다고 생각해. 관계 자체는 편안하고 부담이 없어야 할 것 같거든.
내 생각엔 너가 미안할 문제가 아니라 그 사람이 판단해야 할 문제인 것 같아. 자기도 그냥 자기만의 특성에 맞는 사람과 사귀는게 옳다고 생각해.
이끌림은 분명히 있는데, 특질이 다르면 결국 미스 매치가 되는 것 같아.
하지만 구체적인 관계에 따라 또 다를 순 있겠지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59 06.23 13:3732762 3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34 06.23 15:599841 1
월 300 누가봐도 잘생김vs 월 1000 누가봐도 못생김36 06.23 17:113356 0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22 06.23 13:314675 0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30 06.23 18:363540 0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
7:06 l 조회 16
이별이유가1
6:59 l 조회 22
이별 괜찮다가 갑자기 확 힘드네 1
6:33 l 조회 33
너네는 애인 기분안좋아서 어깨 토닥이면서 위로해줬는데 건들지마 이러면 어떰4
6:33 l 조회 50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35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62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16
5:40 l 조회 207
연애를 할 수 있을까..
5:34 l 조회 15
너희 연애 많이 해보고 결혼하는걸 희망해? 아님 연애 적어도 첫 연애에 천생연분이 좋아?2
5:30 l 조회 25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1
4:36 l 조회 76
얘들아 너네도 남이 너네 좋아한다고 하면 그 사람 신경쓰임?4
4:19 l 조회 72
애인이 이렇게 행동한거 뭐때문일까...21
3:57 l 조회 144
크게 싸우고 화해했는데 상대가 식은 것 같아 1
3:56 l 조회 62
입 다물라는 말을 써?2
3:54 l 조회 29
커플티 좀 골라주라 ㅠㅠㅠㅠ 제발..3
3:29 l 조회 75
결혼 가능성 어때보여? 남자쪽이 대학을 26살까지 다니면4
2:57 l 조회 77
그냥 포기하기로 함 2
2:47 l 조회 62
181.6 77 인데 어떤거 같아?3
2:47 l 조회 53
연애하면 더 불안정병되는 사람 잇어ㅠ?10
2:39 l 조회 115
진짜 불안형 때문에 회피형 생기는 게 맞는듯
2:24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