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62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9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2인 기준 비행기값이 50만원인데 3박4일에 숙소가 80만원이야 허허 진짜 비싸다
대표 사진
익인1
호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데 좋지도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전체적으류 다 그런가봐 후쿠오카도 진짜 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쿠오카는 그래도 방이라도 넓던데.. 여기는 닭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그래서 도쿄갈때마다 닛포리로 드냥잡아 중심보다 좀 떨어져있지만 스카이라이너타고 바로 가고 나름 방이 커
알몬트 닛포리...! 3박4일에 50에 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욕심때메 시부야에 잡았더니 레전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도쿄 어디 지역? 나 신주쿠, 시부야, 긴자 이 쪽은 비싸서 우에노에 잡았었는데 여긴 가격 괜찮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시부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부야는 원래 비싸서...ㅜ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요즘은 숙박비가 오르기두 했구 지역만 바꿔도 확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 어차피 전철로 다 연결되있으니까 환승되는 역들로 빠지면 좀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대부분 방도 겁나 좁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ㄹㅇ 삶의질 떨어지더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캐리어 큰거는 못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진짜 그래서 도쿄 못가겠어.. 이번에 여행 가려고 하눈데 근교에서만 지낼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후쿠오카가 제일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작년 11월달 초에 갔을 때 2인에 50만원했음..근데 말만 호텔이지 안에 창문도 안열리고 개좁고 화장실도 별로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재작년에 좋은 방 특가로 4박5일 35에 갔는데 이번에도 똑같은 방 예약하려고 보니까 60이더라 특가 아니면 닭장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7월 중순 후쿠오카 예정인데 숙소,, 지금 해야게찌 괜시리 눈치게임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부야는 나도 비싸서 포기 ㅋㅋㅋㅋㅋ 거긴 진짜 엄두가 안나더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혹시 5월초야?
골든위크 4월말-5월초는 일본에서 호텔비 제일 비싼시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5월 중순쯤이긴해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진짜 뒤지고 뒤져서 가성비 좋은 곳 힘겹게 예약했어… 너무 비싸면 에어비엔비도 함 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4명이상에서 가면 에어비앤비가 더 싸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익인아 정말 간절해서 그런데 정보 혹시 받을 수 있을까..??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차라리 이케부나 우에노 쪽으로 옮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코로나 이후로 미친듯이 올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도쿄쪽이 숙소 진짜 비싸긴 하드라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업데이트한거 보면 누가 봤는지 보여?
21:47 l 조회 2
24살이면 좀 유치할 수 있는 나이인가…?
21:47 l 조회 2
관심가는 여성분이있는데 저한테 관심없는걸까요
21:47 l 조회 3
이거 내가 바람피는건가
21:47 l 조회 4
대학원은 그냥 야근이 일상이라고 생각하고 가면 되지?
21:46 l 조회 3
박사과정 잘 아는 익 있어?? 여기 어느정도야?
21:46 l 조회 4
속초가는데 얼마나걸려?1
21:46 l 조회 5
은행나무 가을에 떨어지나?
21:46 l 조회 3
혹시 행정센터 공무원익 있어? 등본관련 물어볼게있어!
21:46 l 조회 10
글보고 의견좀 말해줄수있어?
21:46 l 조회 7
렌즈빨 심한애들 있니..?아니나진짜
21:45 l 조회 9
원룸에서 강아지 키워도 될까?2
21:45 l 조회 9
스토리 폭탄으로 올리는 애들 어때9
21:45 l 조회 7
혹시 코끝만 무보형물 해도 구축 올까 1
21:45 l 조회 5
여시❤️일베
21:45 l 조회 8
밤에 샤워하면 아침에 안해?1
21:45 l 조회 7
난 내 또래들 남탓이 어디까지 갈건가 궁금함
21:45 l 조회 5
편의점 알바할때 이해 안가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45 l 조회 5
아 쌍수 진짜 ㅃㄹ할걸1
21:45 l 조회 12
나같이 혼자 너무 익숙해서 본가가 오히려 불편한 사람은 없냐1
21:4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