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중소 회계 들어갔다가 너무 힘들어서 딱 1년 채우고 그만뒀어
그리고 이번에 그만두고 3달만에 다른 회사 중견 붙었어
연봉은 더 올랐고, 복지는 전보다는 좋아
근데 물경력이야 영업지원 부서인데 다른 회사 영업지원부사 보다 더 물경력+잡일 같은 업무야(공고에 하는 업무 적혀있는 거 보면)
그래서 가면 다른 회사 이직은 쉽지 않을 것 같고 오래 다녀야할 거 같아.. 지금 경제도 안 좋고 여기 안 가면 다른 곳 붙을지 안 붙을지도 모르는데 그냥 가는게 맞겠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