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65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6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화가 너뭄 많이 나서 그냥 내가 죽어버리고 싶음.......
이거못해 해줘 이런 손님들 너무 많음....... 서류 가지고 오라고 해도 내 얼굴이 신분증이다 이런 사람도 많거.......
대표 사진
익인1
본인도 성격 더러워야 버티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개더러운데 여기서 싸우몀 민원 들어와서 또 성질 죽이고 빌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야발련아 ㄲ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얼굴이신분증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너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듀 부럽습니다,,,2차면접 기다리는 은준생…🥹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야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ㄴ내얼굴이신분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얼굴이 신분증...ㅋㅋㅋㅋ 진짜 정병오겠다 미쳤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기서나 웃지 진짜 당하면 개빡ㅇ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열받아서 지금 얼굴 빨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망이 내 복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ㄴ..근데 은행원 기쎄야 할거같아 멘탈 약한사람들은 절대 못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쎄다는 말 많이 듣는데 나도 못 버티겟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람 상대하는 업무는 진짜.. 못 할 짓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내 얼굴이 신분증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나 성격 개드러워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민원 업무는 진짜 할게 못돼 진심 인간혐오증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은행 업무 보러갈 때마다 느낌 사람 상대하는 직업 중에 최고봉인거같음 그와중에 다들 웃으면서 친절하게 대하는거보고 나는 진짜 성인군자 되긴 글렀다 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 나는 오늘 눈 질끈 감으면서 일했어 ㅜㅜ 그런 행원이 되어야하는데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드 팔라고 압박 죽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세상에 별별 사람들이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ㅇㅈ.. 그래서 나 힘들게 공부하고 합격했는데 6개월다니고 퇴사함..ㅋ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금은 뭐해..?? 이직 후 퇴사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신 돈 많이 벌잖아... 한잔해~ 나는 상여금 보고 버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누군지 모르느냐 하지마시고 신분증 똑바로 가져와라 ㅅ1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어떤 병어ㅓㄴ에 붙어있는거 생각나넼ㅋㅋㅋ 내가 누군지 모르느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류 안 가지고 오면 나 잘린다고 하먼 맨날 지들이 책임진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은행 가서 보기만 해도 직원들 힘들어보이더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죽어버리고 싶어.... 내가 지들 자식이야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가끔 은행 창구에 회사업무 본다고 가서 좀 오래 앉아있을때 있는데 옆에 손님들? 보면 진짜 은행원 극한직업이구나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안 힘든 일이 어디에 있냐지만 진짜 정신적 고통이..... 너무 머리아플지경이야 ㅜㅜㅜ 나 오늘 기차표도 예매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동네 은행 가봤는데 진짜 별 사람 다 오더라 부모 욕하고 냅다 은행원한테 ㅆ욕 받는 사람 실시간으로 봄.. 그사람 보안요원한테 결국 끌려감…그거보고 개무서웠어.. 은행원들 대단하다고 생각함 진짜 사람 상대하는 일은 정병오기 딱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자기 집에 오라는 아저씨들도 많이 만난다...... 별의별 사람 다 있어 오늘 나보고 그만두라고 소리지른 사람도 있음 ㅜㅜ 돈 고액 찾으면 어디에 쓰냐고 물어봐야하는데 그거 물어봤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마자 나 행정복지센터 일자리하는데ㅋㅋㅋ 신분증 안들고 와도 해주던데 이럼,,, 제발 신분증 들고 오세여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 제발 들규 오시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마을 은행이면 진짜 어르신들 별의별일로 다 와,, 것도 면사무소면 집에 자식들이 없으니깐 휴대폰 봐달라고 ㅠㅠ 힝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얼굴이 신분증ㅋㅋㅋㅋㅋㅋㅋ 은준생인데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지말라고 하고 싶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헐적 단식중인데 살은 안 빠지고 붓기만 빠짐ㅠ
8:01 l 조회 1
빨리갈라고 일부러 다른 버스 탔는데 진짜 말도안되게 느리게가네 ㅋㅋ
8:01 l 조회 1
20대후반익들아 결혼하고싶은 사람 지금만나고있어?
8:00 l 조회 2
무슨 여파로 지하철이 지연된다는 건지 아는사람?
8:00 l 조회 5
귀걸이 안바꾸는 익 있어???1
7:59 l 조회 6
버스타는데 누가 새치기하길래 내가 다시 새치기함
7:59 l 조회 7
10일이면 머리 좀 길어져..?
7:58 l 조회 9
회피형같은데 꺼지라해도되냐 2
7:58 l 조회 12
와 19도 선선한거 개행복2
7:56 l 조회 34
결혼앞두고있는데 퇴사 무리인가 3
7:55 l 조회 32
엔터취준했다가 인생망함 6
7:53 l 조회 187
아 에어컨땜에 퇴사하고 싶다3
7:52 l 조회 72
출근 정말 싫어
7:52 l 조회 10
비둘기가 일어나래2
7:52 l 조회 32
A가 b 얼굴에 침 뱉어서 b가 a 뺨 때리면6
7:51 l 조회 56
일본익들 동전지갑 뭐 갖고다녀???
7:50 l 조회 7
헬스 한달에 45000원이면 어때?4
7:50 l 조회 45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2
7:49 l 조회 67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6
7:49 l 조회 44
다이어트 중에 카페라떼는 매일 먹어도 돼?1
7:48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