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66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이성 사랑방 양띵TV 한화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1858261?category=6

ㅇ이글쓰면서 운게 엊그제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능력ㅈㅏ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키키킼ㅋ 더더더 ㅓ잘난애랑 썸탄다롱~.~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친구소개! 그냥 술자리 한번 가져보라고 좋은애라고 그래서ㅋ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훨씬.. 그 전애인이 얘 보면 자괴감들고 걔가 동경할만한 사람이야ㅋㅋㅋㅋㅋㅋㅋ 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꼭 성공해볼게!!!!!!!!!!!!!!!!!!!!!!!!!!!!!!!!!!!!!!!! 아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헤어지고 사랑방에 울면서 글 썼는뎈ㅋㅋㅋㅋ 지금 썸타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ㅌㅋㅋㅋㅋㅋㅋㄴ 넌언제 헤어져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한달 좀 넘었어..ㅎ 진짜 울며불며 지냈는데 지금은 생각도 안난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진짜 전애인이랑 썸할때도 이렇게 심장 간질거린적 없는거같은ㄷ 너무 간질거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ㅋㅋㅋㅋㅋㅋㅋㅋ 봄에 썸타다니 최적이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무래도 벚꽃 보러 가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어디서 만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ㄷ!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헐 부럽다..나도ㅠㅠ 지인소개 받고싳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소개한번도 받아본적없어서 좀 고민됐는데 만나나보래서 만났는데 짘짜 맘에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헐 대박 근데 궁금한게 소개 받을래? 하면 뭐라 대답해..? 응 좋아 이래도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5에게
보통 어떤 사람인데? 하면서 정보를 캐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나 그 이 남자애 친구랑 내친구랑 둘이 친구사이거든? 그래서 우리각자한테 소개받을래? 했는데 나도 걔도 둘 다 아 소개받아본 적이 없는데 ,,,,, 그냥가볍게 술마시는 술자리 정도로해서 같이 만나보자 해서 만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아아 그런 거 였군아 그러먄 조금 긴장되었겠당 근데 나 소개 받은 적 있는데 소개팅 상대가 소개 받고 엄청 좋아했다는 식으로 말해서 약간 이런 거 조심스럽게 좋다구 말해야하나 싶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마저 걍 칭구친구~ 하면서 마시는데 다들 소개를 베이스로한 술자리인건 아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삭제한 댓글에게
아앙 고마워!!ㅠㅜ 그리구 이쁜 연애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5에게
혹시 어떻게 기다리면 좋을까 나 쓰레기한테 데이고.. 맘이 넘 힘들었는데 다음 연애 하고 싶어두 접점은 없지만 하구싶은데 자세를 어떻게 갖추면 좋을지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썸에서 연인으로 성공적인 발전하길 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성공해볼게 ㅎㅎㅎㅍ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우왕 첫소개에서 맘에드는 사람 만나기 쉽지않은데 !! 운명인가봐 🤭🤭빠이띵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바 공통점이 엄청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화도 잘통하고 ~~~❕❕❕❕❕❕❕❕ 아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
11:22 l 조회 1
회피형을 잘 모르는데 헤어질때랑 헤어지고 어떻게 행동해?1
11:18 l 조회 8
나만 맞팔 못끊고있어? ㅠㅠㅠㅠㅠ
11:17 l 조회 6
야선같은 체형좋아하는거 특이취향이지?
11:16 l 조회 5
gpt한테 털어놓는중 ㅠㅠ첫만남이후 연락끊겨서
11:16 l 조회 5
술먹으면 보통 데리러오지않아?9
11:14 l 조회 27
기분이 쫌 꽁기한데 어때?40 4
11:13 l 조회 41
초록글보고 미남은 어릴 때 채가는게 맞다2
11:11 l 조회 20
기타 병원에서 진짜 잘생긴 간호사 발견함….ㅠ 눈에 아른거려 6
11:11 l 조회 21
마음이 일부분 식었다고하는데 이게 삐진거야? 2
11:09 l 조회 10
휴가 어떻게 쓸지 추천좀 (해외여행가는데)2
11:06 l 조회 11
애인 외모가 훨 좋은 익들있어?2
11:05 l 조회 20
생리전이라 그런가 다 짜증나 2
11:03 l 조회 9
E들은 무조건 자주 자주 보는 거 좋아해?1
11:03 l 조회 11
키 크고 근육질인 남자가 무조건 키큰녀 찾는건 아니더라2
11:02 l 조회 24
헤붙이랑 재회가 뭐가달라?3
10:58 l 조회 31
친구 남편이 잘생긴거vs능력좋은거3
10:57 l 조회 20
애인이 지할말만 함
10:57 l 조회 8
애인한테 화나고 짜증나서 말 안하고 몇시간씩 연락 안 해본사람1
10:55 l 조회 16
인티는 뭐만하면 헤어지라하네 ㅋㅋㅋ1
10:55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