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상상도 못해본 피드백이라 너무 황당하고 개웃김..
첨엔 악플같아서 걍 삭제하려다가 ㅋㅋㅋㅋ 그사람딴에는 진지하게 물어본것 같기도하고 나중엔 웃겨서 걍 놔뒀어..
살면서 한번도 트젠이냔 소린 못들어봤는데 ㅠㅋㅋㅋㅋㅋ 그 쇼츠가 좀 골격이있어보였나? 하 개웃기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상상도 못해본 피드백이라 너무 황당하고 개웃김.. 첨엔 악플같아서 걍 삭제하려다가 ㅋㅋㅋㅋ 그사람딴에는 진지하게 물어본것 같기도하고 나중엔 웃겨서 걍 놔뒀어.. 살면서 한번도 트젠이냔 소린 못들어봤는데 ㅠㅋㅋㅋㅋㅋ 그 쇼츠가 좀 골격이있어보였나? 하 개웃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