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가 장난아닌거 같은데.. 거기가 광교 호수공원 근처더라 ? 예전 초보일때 광교 호수공원 공영주차장 줄 엄청 길어서 대기하면서 들어갔던 기억 있는데 컨벤션센터 주차장 협소하고 주변에 갤러리아랑 롯데 아울렛 있는데 주차 무료 쿠폰 물고 온다해도 주차 개빡센거 같음.. 좌석은 어찌 참으면 그만인데 주차까지 헬이면 갈 자신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