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71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0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나한테 갑자기 ㅇㅇ님은 엄청 마르셨잖아요~ 하길래 엥 제가요?! 하니까 내 프사 히스토리 예전 사진 보고 그러는거인거야ㅠ
그래서 내가 아 지금은 아니라고 그러긴 했는데 뭔가 내가 겸손해서 그런 줄 알아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땨보다 10키로 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자신감 훅 떨어진다 프사 히스토리는 바로 지움..
대표 사진
익인1
단식이라도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늙어서 못해…ㅎ 어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기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라고 예전 사징이라 했는데 어케 사기야 이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애들 때문에 요즘 개말라된다고 건강 해치면서 굶는 여자애들이 많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댓글 ㄹㅇ 정병같노..ㅋㅋㅋㅋ 단ㄷ식이니 사기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걍 ㄱ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 키 큼? 키 크면 10키로 쪄도 원래 개말라였으면 날씬할걸 너무 걱정마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게 왜 정병임? 쓰니가 걱정하길래 말한 건데
나도 소개팅 전에 3일 단식 했더니 붓기 쫙 빠져서 효과있고 할만하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T같고 유쾌하다고 생각했는데ㅋㅋㅋ 난 이런 답 조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원래 말랐으면 10키로 쪄도 엄청나게 큰 티는 안날걸.. 내가 그런 케이슨데 알던 사람은 살 찐거 알고 첨 보는 사람들은 잘 모르드랑,, 마름정도로만 인식해줌
하지만 나와 내 측근들은 알지 떡대가 엄청나졌다는것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ㅜ옛날 사진 숨기기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말햇으니 걍 괜탆지 않을까 몇년전이랑 똑같은 사람이 어딧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걍 한 말일수도 있어 남자들은 개말라라고 막 좋아하고 이런건 아니더라고 차라리 살 좀 붙더라도 허벅지 두껍고 이런걸 좋아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걍 너랑 친해지고 싶어서 그러는거같은데
일자다리는 여자픽도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라고 말했음 됐지 신경쓸거없음 사람이 어떻게 몇년전이랑 똑같냐 그때보다 살 쪘어요 하고 말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걸 왜 쓰니가 쩔쩔매ㅋㅋㅋㅋ 아니라고 분명히 말했고 실제로 보고 대놓고 실망하면 그 인간 거르면 되는거임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뼈말라에 집착할 남자면 애초에 만날 필요가 없는 남자인데.. 왜 쩔쩔거려... 나 지금은 아니다라고 분명히 말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10kg쪘다해 말도못하고 쩔쩔매고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그때보다 좀 쪘어요~ 허허 하면 되는거 아냐...? 그게 그렇게 말하기 어려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지금은 좀 쪘어요^^.. 해
난 분명 말햇는데 뭐 어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때 아파서 살 확 빠졌을 때라고 해 지금은 전혀 아니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가볍게 저때보다 많이 쪘어요 ㅋㅋ 하고 말어~~ 보고 판단은 그쪽이 하겠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 때 딱 저때보다 많이 쪘다고 말한거면 괜찬ㄹ음
한 15키로 이상 차이나야 프사사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개말라 아니라고 외모보고 마음에 안든다고 하면 그냥 쓴이 인연이 아닌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입장바꿔서 남자연봉이 6000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이직해서 지금 5000 받고 있다고 하면 괜히 아쉬워할 사람도 많을거 같은데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폭락장
22:13 l 조회 1
교정 유지장치 끼는 익들 와봐
22:12 l 조회 2
왜 동성인데도 섹텐을 느끼는걸까
22:12 l 조회 2
엄마 할머니가 꿈을 그렇게 잘 맞췄다는데
22:12 l 조회 3
하닉 300 다시는 안 온다고? 진짜?
22:12 l 조회 7
중소기업 다니고 애 낳을 생각 있는 익인?
22:12 l 조회 3
80년대생 자녀가 고딩이라니...
22:12 l 조회 2
정신과약 살 쪄??4
22:12 l 조회 8
애 취급을 하던가 늙은이 취급을 하던가
22:12 l 조회 5
오래 교류 안하는 사람들 차단하기도 해?1
22:12 l 조회 9
코코밥 말차 맛있어?2
22:11 l 조회 6
와 어제 등 운동했더니 근육통 장난아냐
22:11 l 조회 4
내부고발은 무조건 걸리나????ㅠㅠ 4
22:11 l 조회 11
보통 연예인 누구 닮았다고하면 이목구비 닮았다는거야 분위기닮앗다는거야??2
22:11 l 조회 8
근데 일찍 낳은 애기가 이쁘긴 한게
22:11 l 조회 29
우리나라에 정신 이상하고 아픈 사람들 진짜 많은 것 같아
22:11 l 조회 7
카톡으로 연락하다가 상대방 번호 수신차단 했는데1
22:10 l 조회 11
농구 FIBA 국대전 보러가고싶다
22:10 l 조회 2
금수저 의사는 결혼시장에서 어느정도 가치야??6
22:10 l 조회 15
얘들아 멀프 프사 다른사람한테 절대 절대 절대 안보이는거 맞지?
22:1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