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73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1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606571?category=6

댓글에도 신기하다고 하는댓 있어서 물어봐

대표 사진
익인1
엥..? 전혀 안이상한데 폰애인은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폰애인이라고 하는 건 ㄹㅇ 별로긴 한데 신기하긴 함 근데 반지 끼는 거 안 좋아하면 안 맞추기도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닝?? 솔직히 난 커플링 굳이 싶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처음엔 커플링 있어야지!!! 했는데 지금은 결혼할때 맞추면 되지 굳이,, 이러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기할 순 있지 뭐 이상하지도 않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7년 장기연애 했는데 안 맞췄음.. 그러고 바로 웨딩링만 맞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나도 10년 연애하고 결혼하면서 반지 첨 맞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30 5년 사귀는데 커플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물론 여친이 하고싶어했는데 내가 손에 뭐 안끼고 다녀서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8년 연애중인데 맞출생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년째 사귀는데 커플링 결혼 하는거 아니면 의미없다고 생각해서 안함ㅋㅋㅋ애인이 1년 사귀고 할까 했는데 난 ..?굳이 여서 안했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4년 사귀고도 커플링 안했는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n 90%인데 이해 안되면 암기하길 거부함 ㅋㅋㅋㅋㅋ
2:49 l 조회 2
해외거주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2:49 l 조회 5
퇴직금 천만원 정도인데 절반 여행에 써도 될까..2
2:48 l 조회 9
군대 기다렸던 때가 그립네
2:47 l 조회 6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15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6
2:46 l 조회 23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5
2:45 l 조회 23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6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6
2:44 l 조회 62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2:44 l 조회 7
엠비티아이 s인 익들아 너네도 공부할 때 궁금한게 딱히 없니7
2:41 l 조회 38
익들아 보다나 봉고데기 당근에서 4만원 쿠팡에서 6만원이면 뭐 살래5
2:41 l 조회 34
불닭냉면 진짜 맛있는데
2:41 l 조회 29
아이폰17
2:41 l 조회 9
지금 수중에 돈이 천만원있는데7
2:41 l 조회 70
마운자로 한 한달 안하다 다시하려는데2
2:40 l 조회 20
intp인데 포커페이스 개잘하는 줄 착각하고 살다가 대학교에서 1
2:38 l 조회 64
근장 너무 안들어와서1
2:38 l 조회 66
주 2회 헬스장이면 적은거야?2
2:38 l 조회 41
군무원 시험 열흘 정도 남았는데 멘헤라 와6
2:37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