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77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삼성 주식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3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동혁이 올리나?......
대표 사진
갈맥1
한번도 안쓰고 내리네 어제 9회초에 대타로라도 나올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대체 왜 올렸던걸까.............그래도 황이랑 레둥이 말소 아닌게 다행인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항이는 안 내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나더 궁금하긴해....왜 안내리는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
좌타자 없어서 있는거 같기는 한데... 대타로 써먹지도 않아 경기 후반에 몸열심히 푸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나는 예스랑 끼끼 상태 좀 알고싶은데…ㅠㅠ 제발 하루 쉬면 괜찮은 정도라 말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응 그럴듯 외야 백업 너무 없어서... 아마 동희 올 때까지는 동혁이가 외야 볼듯? 전준우 초반에 너무 무리 많이해서 힘들어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6
등말소 없는거보면 끼끼랑 예스 괜찮나보다.. 아마 오늘 야구부장에 팬들이 또 엄청 물어봤을거라 이따 라이브에서 알려줄수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터 7/4(토) 수원 3루 스카이존 2연석 양도 받을 갈맥 !?
10:06 l 조회 6
동현이나 찬형이나3
5:41 l 조회 115
진욱이 발가락양말 신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1:45 l 조회 185
황숭이 30도루 ㅊㅋㅊㅋ 2
0:55 l 조회 73
나중에말이야 용타 3
0:48 l 조회 142
내일 1황 2윤 해보자 ㅇㄸ
06.27 23:43 l 조회 43
ㅎ...오늘 경기안봤는데 독방반응이랑 점수차만 봐도 보면 스트레스 받을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3
06.27 23:09 l 조회 189
김민성 콜업했으면 좋겠다 3
06.27 23:06 l 조회 129
그래도 동히 홈런 나왔다
06.27 22:53 l 조회 69
아까 동이 밀득 갑자기 옛날 신인 시절 밀리런 생각남 1
06.27 22:45 l 조회 93
오늘 이이무라는 어땠어?? 8
06.27 22:44 l 조회 639
이러고 내일 나승엽 스타팅일듯 4
06.27 22:36 l 조회 138
진짜 진지한데
06.27 22:17 l 조회 82
나승엽 저번에도 진욱이 선발 때 저랬네 3
06.27 22:12 l 조회 232
턍이 어디쯤이니1
06.27 22:09 l 조회 61
오늘 캐리어 들고 나간다는 소식 없나 2
06.27 22:00 l 조회 126
단한순간도 농담인적 없지만 우리 내일 찐으로 투수 없다 3
06.27 21:50 l 조회 180
1번 황성빈 빼고는 다 모르겠어 5
06.27 21:36 l 조회 204
지타 유망주만 많은것도 아닌게 4
06.27 21:31 l 조회 167
우리팀에 수비는 안되는데 타격재능 있는 선수들 진짜 많은듯 4
06.27 21:30 l 조회 190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