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77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쑥들이라면 L구역 중간열 좀 왼쪽? 자리라면 아묻따 갈거같애..?
대표 사진
쑥1
l구역이면 난 갈거같음 ㅋㅋㅋㅋ 팬미팅 하나만 보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시야는 모르겠지만 L구역이면 갈만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하 그치..? 시야도 시야인데 팬미팅하나보고 가는게 맞겟지..
1년 전
대표 사진
쑥3
L이면 갈만 할 듯?! 근데 팬미팅 1000명이면 다 추첨 가능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그 중립석에서 천명아녓나?? 집중응원석만 500개엿으니까 가능은...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3
그래..? 십만원 내거 팬미팅 떨어지면 억울할까봐 티켓팅 고민했는데ㅠ 취소표 노려봐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아 미쳣다 중립석도 십만원이구나? 이건 너무 도박이다.. 가격대비 뭔가....... 가까운거아니면 그냥 티원홈그가는게 나을거같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1
맞아 집중응원석은 무조건 팬미팅가고 남은 자리는 중립석 추첨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집응석이면 아묻따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조아 쑥아 아묻따 운전해서 우다다 가겠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트부활소식에 또다시 지존라이더1가 생각남 1
12:03 l 조회 8
협곡엔터키 2부 유툽에 떳당1
0:28 l 조회 241
ewc 공식 인스타에 상혁이 사진 떴당2
0:13 l 조회 339
애들 또 아레나하는데 적 닉네임에 ㅋㅋㅋㅋㅋㅋ3
0:07 l 조회 969
월즈 스킨 모음집 볼 때마다1
06.25 23:39 l 조회 63
항상 오너 콜 들으면서 생각하는건데 1
06.25 23:34 l 조회 411
도오페페케톰 아레나 한다
06.25 23:16 l 조회 49
아니 솬팝 지금봤는데 저 노래를 안다구4
06.25 23:02 l 조회 164
근데 란이 얼굴 저러고 넣을꺼면 말해줬어야하는거 아니냐5
06.25 22:57 l 조회 1411
엥 톰 와드 밑에도 란이 얼굴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3
06.25 22:26 l 조회 883
우리 29일 경기 몇시인지 모르는 거지? 4
06.25 22:21 l 조회 73
전투의 함성 [T1scord 2026 vs BFX]4
06.25 22:03 l 조회 480
티원 we에게 스크림 요청했었나봄 4
06.25 21:57 l 조회 158
타팀 토크쇼하는데 우리바텀 언급!! 2
06.25 21:44 l 조회 507 l 추천 3
승부수를 던져라 | MSI 20261
06.25 21:04 l 조회 454
케라핀 크로마 낀 버전 유니폼 벗는 모션 나오네
06.25 20:59 l 조회 59
이번 므시때 카이사 아펠 떡상이라는데3
06.25 20:53 l 조회 260
느좋
06.25 20:46 l 조회 47
솬팝 저 노래 나도 좋아하는데 ㅎㅎㅎ
06.25 20:38 l 조회 17
P팝
06.25 20:1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