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78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T1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4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1.일본


각종 민영화 천국이라서 삶의질 낮음

(굥이 원하는 나라 시스템임)(나이재명지지자아니고

굥을 싫어하는것 뿐임)



2.영국


날씨 흐리고 1년에 절반은 비가 옴

대표 사진
익인1
예외 오타쿠면 그 모든걸 감안하고 살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반대로 오타쿠아니면 영국일본 살필요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국도 오타쿠문화 강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epl이나 밴드나 좋아하면 영국이 천국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영국 살고 싶다 ..ㅠ 한국은 걍 미세먼지 맨날인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이 미세먼지있는날의 수배이상이 흐린 런던 하늘임
괜히 그쪽사람들은 맑을때 일광욕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주변 국가들 다 유럽이라 연차내고 유럽 여행 가기 가능이잖아 ㅠ
난 뮤지컬 좋아해서 영국 좋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둘 다 한식이 개땡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우 반이 비오는날이라니.. 우울증걸리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본에 살고 있는데 살아서 좋은 건 내 개성이 더욱 확실히 생기는 것 같은 느낌이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좋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본은 거기다가 최악의 난방시스템 + 극강의 아날로그적 일처리를 견뎌내야함...ㅋㅋㅋㅋ ㅠㅠ 일본 살다 다시 한국들어오니까 난 진짜 한국이 잘맞는 사람이더라.. 대신 조용한거 좋아하고 회식강제참여문화 이런거 극혐하면 일본이 잘 맞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다른 건 다 그렇다 쳐도 일본 아날로그가 진짜... 무슨 일처리하는데 하루종일 걸리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국인에게 한국이 더 나은 가장 큰 이유는 자국민이기 때문 ㅇㅇ
자국민 메리트가 진심 압도적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일본음식이 너무안맞았어 5년살다 들어왔는데 와서 살찜 한국음식너무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본 겨울에 집이 너무춥고... 일식 다들 맛있다고 하지만 나는 너무 달고 느끼해서 싫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영국은 열흘정도 여행가봤는데 살아보고싶음 ㅠ물론 음식은 노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뚜벅이고 산책좋아하는사람으로서 영국은 살기 힘들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영국 1년에 절반은 흐리다고하는데 하루에 해떳다 비왔다 하는것도 일상이라 체감상 그정도까진 안느껴짐; 음식도 유럽중에 한식이 젤맛있는데가 영국이었고 영국 ㄱㅊ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만 라디에이터는 끝까지 적응안됨 + 난 파워지성이라 석회수쓰니까 건성되서 행복하게 잘살수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둘 다 워홀로 살아봐서 단기지만.. 빨리빨리 민족인 나는 절대 견딜 수 없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가 찝쩍대는 경험 중 기분 나쁜 경험이 있었는데
15:09 l 조회 1
공부해야되는데 인강은 안듣고 레버리지 강의 수강중
15:08 l 조회 1
솔직히 잘생기고 예뻐야 '과묵', '도도' 인듯
15:08 l 조회 1
하닉있는 얘들아
15:08 l 조회 1
쓰니의 일용할 양식이야.. 구경할라믄 오고..
15:08 l 조회 8
헌포 많이 갔으면 백퍼 여미새야??1
15:08 l 조회 6
12시 결혼식인데 2시 40분 기차 3
15:07 l 조회 8
중소 사무직 스펙 뭐 있어야 돼?
15:07 l 조회 11
국뽕들 지금쯤 일본이 32강에서 브라질한테 줘 터지기만을 바라고 있겠지?
15:07 l 조회 6
가전제품 AS한지 한달 지난 시점에서 또 같은 문제로 고장 났는데
15:07 l 조회 3
보통 운동화 얼마나 신고 버려? 3
15:07 l 조회 6
얘들아 엄마가 이런말 자주하는데 뭐라해야돼?? 대처법 좀…2
15:07 l 조회 11
헤어 매직은 아무 미용실에 가도 상관없지??2
15:07 l 조회 5
나만 알바갈때 화장하면 부끄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
15:07 l 조회 10
다들 100일에 뭐해...?
15:06 l 조회 4
진짜 강심장은 개잡주 주주야 1
15:06 l 조회 13
브왁 하고나서 통증이랑 붉은기 있어 원래?1
15:06 l 조회 6
아 에어컨 걍 틀었다 ㅜㅋㅋㅋㅋㅋ
15:06 l 조회 2
정보/소식 경기 끝나고 대표팀이랑 남아공 싸움 났대 ㄷㄷ
15:06 l 조회 41
마트에서 연어사다가 면접 전화 받았어ㅠㅠㅠㅠ 4
15:0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