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79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T1 혜택달글 이성 사랑방 야구 메이플스토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사귄지 6개월 됨!!
다들 얼마 썼어??
난 선물만 50할까 하는데 너무 과한가 싶어서 케익이랑 이것저것 하면 60될 것 같아
대표 사진
둥이1
나 100
케이크 + 꽃 + 편지 + 갖고 싶다한 선물 이렇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대박. 통 진짜 크다..... 선물 뭐 사줬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옷, 캠핑 용품, 향수 요로코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50정도 쓴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기본이구나... 직장인 되고 하는 연애는 첨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기본인진 모르겠엌ㅋㅋㅋ 우리는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헉 난 20 썼는뎅 선물만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우리는 쭉 고정으로 20정도 선에서 해! 진짜 특별히 이걸 꼭 사야겠다 하는거만 50넘어서 쓰는거지 매번 그렇게는 안쓰는듯 지갑사정따라 다르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30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 하 친삭 당한듯..
0:53 l 조회 6
미친 ㅋㅋㅋㅋ 카톡보냈다3
0:48 l 조회 33
분명 올해 연애운 엄청 들어온다 했는데 개뿔
0:48 l 조회 13
2달 넘게 맨날맨날 염탐하다가 2
0:45 l 조회 29
나 인티제한테 2
0:42 l 조회 17
좋아해서 그랬어 바보같은 짓이란걸 알면서도1
0:42 l 조회 23
찬 사람과 차인 사람 중 누가 더 연락할 가능성이 높아??5
0:40 l 조회 46
욱하는 사람1
0:39 l 조회 9
난 이런게 정말 너무 싫은데 봐줄래?2
0:33 l 조회 25
키185에 존잘까진 아니고 훈훈인데5
0:31 l 조회 52
애인이 잘못을 했다면 2
0:31 l 조회 17
진짜 니가 문제였네 문제였어1
0:30 l 조회 33
내가 찼고 재회할 생각 없으면 연락 ㄴㄴ지?13
0:27 l 조회 51
불쾌한 주작글만 쓰니까 사랑방이 망해가지 1
0:26 l 조회 14
대실 전화 대신 받아달라고 건냈더니 애인이 화냄; 6
0:24 l 조회 43
근데 애인이 사친 신경쓰인다 그러면 연락 안한다
0:22 l 조회 14
남익들아 28살에 모은돈 2천만원도 없는 여자는 걸러라 진심으로15
0:19 l 조회 104
인팁 intp19
0:16 l 조회 36
오늘하루 버스에서 물설사 터지고 그로인해서 썸남이랑 사귀게 됐고 얼떨떨하다 진짜..2
0:12 l 조회 75
헤어진지 3일 째 내가 먼저 연락했는데
0:11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