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82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5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내년 30……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린건 아니고 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리진않고 젊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린건 몇살까진거 같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0대 초반? 한24정도까진 어리다고 봐도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즉부터 어리진 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97인데 25살부터 이젠 어리다곤 생각 안한듯 ㅋㅋㅋ 그치만 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데 안어려....24까지만 어리지 25부턴 젊은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젊지! 어리진않은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데... 어리진 않은거같아... 당근 젊긴하지만! 어린건 아닌거같아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97인데 어리다곤 생각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어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가서 이모 소리들을 나인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치 애기들한테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상대 나이에 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응..아는언니 아기 6살인데 당연히 이모라고 부른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0살한테도 이모라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리진 않고 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리진 않지 나 98인데 이제 어린 나이는 아니라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후반부턴 어리다고 생각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누가그래 나97인데 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동기 26인가 25인가 아직 어리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6살이?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가더어리믄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건 그냥 형식적으로 하는 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2에게
진짜 놀랜 표정으로 어?아직 어리네요?!!라고 들었는댜 ㅇㅁ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글쓴이에게
쓰니 맘대로 생각해 내가 쓰나보다 어린데 난 쓰니 또래 동료분들한테 걍 하는 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회에서는 어리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96인데 아직도 회사에서 대학 함 더 가도 될 나이 소리 듣고 곱게 크고 있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이상한가 나 97인데
회사에서 걍 나를 완전 애로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나 96인데 난 아직도 어리다 생각하면서 살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친구들 사이에서는 우리는 애기 응애응애하는데 막상 밖에서는 어리다고 안 함 다만 윗댓들처럼 젊다고 보는게 맞다고 갠적으로는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댓글 맞말이네 어린것보단 젊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린건 아니고 젊다라는 표현이 맞긴함
어리다 라는 표현은 뭔가 뭐랄까 진짜 어림...
이런 여튼 표현할 방법이 없네.... 여튼 어린건 내기준 최대 20대초중반까지 느낌????
걍 본인이 생각하는대로 살어~ 나도 나만의 기준이 있듯이 사람마다 다른거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최소00년생은돼야 좀 어리다 할 수 있지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어리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회에선 아직 어린 편에 속하긴 하는데 댓글처럼 진짜 어린것보다 젊다가 맞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사회에선 어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린 건 아니구 젊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무리 어른들이 어리다 어리다 하셔도 막상 어리게 행동하면 욕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리다고 생각해 누군가한텐 어리고 누군가한텐 많은 나이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말랑큐티한 나이지
나이는 원래 상대적인거라서
내 눈에는 어려보임
갠적으로 뭐든 도전할 수 있는 나이라고 봄
본인의 의지만 있다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냥 스스로 나 아직 젊다어리다 생각하고 하고싶은거하면그만이지뭐! 사람들한테 물어봤자 누군 나이 후려치기도하고 뭐라하기도하고 어리다하기도하고 그냥 젊은거다라고하기도하고 하니까 그냥 물어볼거없이 내 스스로만 생각하고 살아도 충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ㅈ 이런 마인드가 중요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리다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십대후반 때 29살 보고 이모라고 불러야 하나 언니라고 불러야 하나 고민 한 적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어린건 아니고 젊다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ㄴㄴ... 난 99인데 20대 후반부터는 안어리다고 생각.. 젊은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어려ㅠㅠㅠㅠㅠ!!!! 난 어리다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슬슬 이모 소리 들을 나이더라 사회에서는 병아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젊지 회사에선 어린취급 받기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보통 이십대중반까지 어리다하지 이십대후반 즉 삼십을 바라보눈데 젊은게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시각에 따라다르지만 난 20대 다 어리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우린 젊지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안어리지… 내년 서른이 어케 어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너뮤 댓글보면 넷사세들이 많아 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어리진않구 젊은듯! 난 96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300 안가면 어캄
16:21 l 조회 1
엄마가 엄마노릇 안해서 언니누나인 내가 해야 하는 거 너무 싫다
16:21 l 조회 2
이런 경우 남편따라 계속 이사 다닐거야?
16:21 l 조회 4
요즘 일본 얼마임
16:21 l 조회 4
이직 많이 하는 사람은 별로야?
16:21 l 조회 2
지그재그 사려고하는건 다 품절이다
16:20 l 조회 6
백수 1주일차의 삶2
16:20 l 조회 9
이직 성공!!!!!!3
16:20 l 조회 11
당근 바로구매는 모든 지역이 가능하잖아1
16:20 l 조회 7
가죽자켓 안좋아하는 익들 있나 2
16:20 l 조회 11
'하는구나'랑 '하구나'가 헷갈려?
16:20 l 조회 12
올영 알바하면 이상한 사람들 다 만날 수 있음 2
16:19 l 조회 13
1지망 회사 기다리던 중에 2지망 회사 연락 오면 다들 어케 답장해? 3
16:19 l 조회 12
솔로들 들어와봐
16:18 l 조회 17
카드내역은 볼 때마다 도용된 것 같음1
16:18 l 조회 13
피부과 왔는데 여드름만 보러 왔다고 했거든? 의사쌤한테 다른 진료도 같이 봐달라고 하면 안되는거지..? ㅜ.. 9
16:18 l 조회 34
너네 100일동안 100명 사귀기vs1명이랑 사귀기 뭐할래3
16:17 l 조회 24
되게 무례한건데 본인은 솔직하다 생각하는사람은 대처어케하는게 젤좋음?3
16:17 l 조회 21
나같은 재결합썰은 진짜 없을거같음2
16:17 l 조회 22
연하남도 뜯어 먹는게 맞아4
16:17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