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84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양띵TV T1 롯데 주식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8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무리해서 끌어쓰려 안해서 ㅇㅇ 많이 보고싶긴한데 기다리께….
대표 사진
고동1
나도 기다린다ㅜ 째정 나이도 있어서 완벽한 상태에서 와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1
지도 작년에 느낀거지 지훈이 땡겨썼다가 다시 부상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2
정신차렸나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3
성한이도 허벅지 조금 불편하니까 빼준 것도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4
추신수, 최지훈 작년에 그렇게 끌어다썼으니까… 뭐 느끼셨겠죠 구단도 느꼈겠고 ㅇㅅㅇ은 1년도 안 남았지만 최정은 4년 더 봐야되잖오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5
현타 온 것 같아서 운동 쉬라고 했다 이말도 이것저것 말 같이 나눠본 것 같아서 사람이 변할 수 있나 신기하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아직 불신해야 되지만 그래도 작년보다는 나아진 듯
제발 아름다운 마무리합시다 ㅜ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6
걍 요새 이숭용 인터뷰가 신기해 작년엔 곧죽어도 자기 불리한 말 못하고 선수탓 뭐탓만 오지게 했는데 올해는 시즌 처음부터 팬분들께 감사하다거나 누구누구 선수 잘해줬다는 얘기만 인터뷰에서 함..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7
맞아 그건 진짜 좋음... 근데 최정이 현타 안왔으면 함 ㅜ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8
작년에 그렇게 욕먹었으면 당연히 바뀌어야됨 아직 시즌 많이 남았으니까 작년 이숭용으로 회귀하지 않길 바람...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9
작년에 정이 이석증 있는데도 쓴거랑 추 고쇼 진용 끌어다쓴거 솔직히 아직도 충격임ㅠㅠ 이게 맞는건데... 이제라도 정신차렸다니 다행이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10
난 아직 모르겠음 작년에도 시즌 초엔 그냥 그랬않나…. 여름 되어봐야 알듯… 지훈이 절뚝거리는데도 계속 쓰고 펜스에 쾅 소리나게 부딪힌 경기도 안빼주고 성한이 갈고 추 그따구로 쓴거랑 등등 인터뷰 빼고도 너무 구린게 커서

지금 정이 기다려주는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11
걍 이대로 투교는 경코치님께 맡기고 인터뷰에서 이상한 소리 안 하고 아픈 선수 끌어쓰지만 않으면 아름다운 이별 가능하다 대신 타코는 바꿔라...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12
일단 조금 더 두고 보긴 해야겠지만 작년보다는 훨씬 나은 듯 우리 아름다운 이별 합시다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13
ㅁㅈㅁㅈ 근데 또 성적 떨어지거나 하면 조급증 걸려서 그난리 칠거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서진용 1군 콜업 썰 있네1
12:06 l 조회 6
내야샵 자수마킹 해 본 사람
12:00 l 조회 2
"그 공을 갖고 왜 맞지?" 베니지아노 미스터리...위기에 약해 믿을 수 없는데 교체 카드도 마땅찮다
11:58 l 조회 6
고동들아 티켓 예매했는데 예매내역에 안떠.. 3
11:18 l 조회 31
🚪🚪 똑똑 고동이들아 뭐 하나 물어보고 싶어서.. 4
10:35 l 조회 53
근데 얘들... 진짜 어쩌지2
9:38 l 조회 126
어제 베니지아노가 너무 빡치는게 1
9:14 l 조회 68
불꽃놀이 안할거면 빨리좀 말해주면 안되나?4
0:14 l 조회 278
형우 이번시리즈 도루저지 정품이었어
06.25 22:47 l 조회 64
아니 그냥 미친척하고 종훈이 올려보면 안되나..2
06.25 22:25 l 조회 111
8무리는 역병이긴 해4
06.25 22:16 l 조회 266 l 추천 1
청라를목표로하지말고 걍 니네는 발등불떨어졌다고 생각하고임해라
06.25 22:15 l 조회 22
청라가서 우승하는게 목표라면서1
06.25 22:12 l 조회 74
왕조때부터 야구봤던게 정말천운이구나싶다1
06.25 22:10 l 조회 62
에레디아 요즘 잘치는데 이럴때 타순을 올려야지
06.25 22:10 l 조회 18
용병 구해오지도 못하면서 맨날 기사로 징징대는것도 꼴보기싫음
06.25 22:08 l 조회 19
근데 하필이면 이번에 드랲풀도별로라며2
06.25 22:07 l 조회 131
용투 더일찍만 바꿧어도 이정돈 아녔을듯
06.25 22:07 l 조회 10
왜 베니지아노를 지금까지 보고 있는건지2
06.25 22:06 l 조회 99
이게 스포츠보는이유가 어찌보면 도파민인데 우리팀은 어느순간부터 반대로가고있음
06.25 22:0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