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90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4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장례식 못 오고 부의만 한 친구들한테도 답례 단체문자 보내도 되나?
아빠 고향이 배 타고 들어가는 섬인데 거기서 한 거라 못 온 사람이 더 많았거든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그래도 되지않아?
나중에 기회될 때 만나면 밥이나 커피사면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 보내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다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으응 다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다 보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ㅇㅇ 부의한사람한테도 다 보내는 거얌
쓰나 큰일 치르느라 수고했어....토닥토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 올리고 바빠서 댓글 확인이 늦었네ㅎㅎ 수고했다 말해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다 보내 멀리서 찾아와주신 분들, 자리에 참석하시지는 못하셨지만 멀리서 함께 애도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이런 식으로 같이 호칭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참석 안했어도 부의하면 다 보내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축구야구 잘하는거 되게 열받음
14:21 l 조회 1
나 오늘 가다실 마지막 접종이다 !
14:21 l 조회 2
10개월 다니고 퇴사하는건 왜 그런거야?
14:20 l 조회 7
쏠탑투가
14:20 l 조회 19
와....요즘 신입 진짜 빡세다
14:20 l 조회 13
근장
14:20 l 조회 4
남동생 잇을거같다는건 뭔 이미지야?4
14:20 l 조회 12
가슴 크기 잴때 숙여서 재야해??
14:20 l 조회 7
수도요금 안 나오는건 이유가 머야?2
14:20 l 조회 9
청약 예비 170이면 가망 없지? ^^
14:19 l 조회 4
경우의 수 따지며 올라가니 미니 이휴
14:19 l 조회 1
근로장려금 아직 안들어올 수가 있나?2
14:19 l 조회 8
본인표출나 물어봤어애들아…
14:19 l 조회 26
치아바타 어케 먹는게 좋을까?3
14:19 l 조회 9
오늘 긴팔입어도됨??3
14:19 l 조회 8
면세 개꿀
14:19 l 조회 10
토익스피킹 인강이나 문제집 있어야 하나…?4
14:18 l 조회 8
조혈모세포를 기증받으면 공여자의 혈액형으로 바뀐대
14:18 l 조회 9
빡치는게 손흥민이 대표팀에 이제 없다는거야
14:18 l 조회 24 l 추천 1
썸남이 친구들이랑 보드게임카페 간다는대2
14:1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