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정떨어짐 사실 이미 정은 떨어진지 오래지만 걍 인간적으로 너무하단 생각밖에 안듦
어쩔수 없었다 이런 변명조차 없이, 수고했다 미안하다 한마디 없이 아무일 아닌것처럼 지나감 기자들도 물어보지도 않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ㄹㅇ정떨어짐 사실 이미 정은 떨어진지 오래지만 걍 인간적으로 너무하단 생각밖에 안듦 어쩔수 없었다 이런 변명조차 없이, 수고했다 미안하다 한마디 없이 아무일 아닌것처럼 지나감 기자들도 물어보지도 않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