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92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두산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할건 많은데 손에 안잡히고 무기력하고 불안하고 우울하고
눈물 한바탕 흘리고 나니까 좀 괜찮은것 같은데
그냔 엄마아빠 보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게임켜서 몬스터 죽이기.....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게임을 안해 .. ㅠ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면 좀 괜찮아지고
난 혼자 교외나 서울 다녀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행이라도 다녀와야하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목적지 러프하게만 잡아놓고 버스 창가에 올라타봐
음악 들으면서 창밖 풍경이랑 사람 구경하다 보면 좀 마음이 뻥 뚫리더라
그리고 너무 힘들면 믿을 수 있는 사람 한두명에게라도 털어놔봐
쓰니 말 잘 들어줄 수 있는 사람들 많을거야
털어놓고 눈물 쏟아내다보면 힘든 일이 아무렇지 않게 느껴지기도 하더라고
힘 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누구인지도 모르는 사람에게 이렇게 마음 써줘서
익인이는 안만나봐도 따뜻한 사람일거야
따뜻한 마음 나눠준 만큼 돌아갈거야 늘 행복하고 따뜻하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럴 땐 눈물흘리는게 직빵이더라고 난 그래서 일부러 안 참고 짜낼때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좀전에 한바탕 했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바사인데 나는 그럴때 기분전환으로 어디가면
걍 더 멀리 놀러나 이사가고싶어지고 퇴사하고싶어짐ㅋ
더 현실에서 멀어지고싶달까ㅋㅋ
눈물날땐 타이레놀 미리 먹고 (너무 울면 나중에 머리 아프니까) 걍 쏟아내!!
그러고 나면 기력 다 없어짐ㅋㅋ 그러고 맛있는 치킨이나 배달하나시켜서 예능프로 하나 보면서 뒹굴뒹굴 하고 잠 실컷자면 쬐끔 나아짐!
잘 지나갔으면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이렇게 털어놓는것도 은근 도움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 진짜
나 힘든줄 모르고 살았는데 알고보니 꽤나 힘들었나봐
덕분에 잘 지나가고 다시 돌아가볼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키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이없어서 웃었네 고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밖에 돌아다니기 단, 밤에 돌아다니는 것보단 낮에

아무 생각없이 음악들으면서 버스타고 종착역에서 종착역 타고 가는 것도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밖애 나가서 무조건 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기타 딩가딩가 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0살 20살 연하한테 이성적 끌림이 생긴나???
16:35 l 조회 1
이혼 가정이면 나중에 결혼할 때 흠이 될까?
16:34 l 조회 1
카페 개바빠서 짜증난다 걍
16:34 l 조회 1
악플달고 바로 삭제하는거 개음침해
16:34 l 조회 2
약속 연락 안 보는 사람한테 그냥 담에 보자고할까
16:34 l 조회 3
요즘애들 진짜 좀 삭았다...
16:33 l 조회 11
미국은 가난하면 공부로 개천에서 용나기 불가능이야??
16:33 l 조회 4
먼작귀 인형 보관가방 어디서 많이사?
16:33 l 조회 2
요새 성희롱이나 성추행으로 고소 당했다 그러면
16:33 l 조회 7
삼여대 다닌다고하면 인식이나 취업어때3
16:33 l 조회 9
통장에 돈 조금 넣어두고 수표나 지폐로 돈 빼두는거
16:32 l 조회 8
내가 폰을 어릴때 아빠가 사준거 6년 넘게 쓰고 있어서 잘 몰라서 그러는데2
16:32 l 조회 12
남친이 밤에 여사친 둘이 만나서 점심에 조심히 들어가라고 톡했거든 3
16:32 l 조회 12
배민비마트랑 쿠팡와우 중에 뭐가 더 가성비 좋음?
16:32 l 조회 4
아 진짜 아줌마들 특유의 네고 개싫다2
16:32 l 조회 16
취준익 있어? 토익 토스
16:32 l 조회 12
혹시 교정치과에서 일하는 치위생사익 있어??
16:32 l 조회 8
찐친결혼식 갔다왓는데 같이 사진찍을때 기분묘하더라3
16:31 l 조회 14
오타이산 소화제 먹어본 익들 효과있어?12
16:31 l 조회 18
20후반 첫차로 코나 끄는거 ㄱㅊ?2
16:3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