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 애인 인스타로 전애인 계정 차단1의 경우 애인이 허락함
2. 차단 안 하고 걍 냅둠
고민하는 이유
2일 경우 차단 목록에 어찌됐든 그 전애인이 남잖아
그거 조차 싫어서 고민 하게 됨,,
싫은 이유
헤어지고 몇년 지나서 나 만나고 애인이 언팔 했는데 팔로우 2번이나 (요청-삭제-요청) 다시 옴 개거슬림
익들 같으면 어칼래..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 애인 인스타로 전애인 계정 차단1의 경우 애인이 허락함 2. 차단 안 하고 걍 냅둠 고민하는 이유 2일 경우 차단 목록에 어찌됐든 그 전애인이 남잖아 그거 조차 싫어서 고민 하게 됨,, 싫은 이유 헤어지고 몇년 지나서 나 만나고 애인이 언팔 했는데 팔로우 2번이나 (요청-삭제-요청) 다시 옴 개거슬림 익들 같으면 어칼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