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어릴때 굳이 따지자면 좀 조용한 애들 무리였거든
그래서 막 반에서 인싸인거나 친구 많고 잘생기고 사친들이랑 잘 어울리고 쌤들이랑 친한 애들 있잖아
걔네랑은 절대 어울릴 일 없었는데 성인 되니까 그런 애들이랑 사귀는게 너무 신기함
어릴땐 걔네랑 말도 못햤는데 여자 남자로 만나니 화도 내고 싸우고 이러는게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어릴때 굳이 따지자면 좀 조용한 애들 무리였거든 그래서 막 반에서 인싸인거나 친구 많고 잘생기고 사친들이랑 잘 어울리고 쌤들이랑 친한 애들 있잖아 걔네랑은 절대 어울릴 일 없었는데 성인 되니까 그런 애들이랑 사귀는게 너무 신기함 어릴땐 걔네랑 말도 못햤는데 여자 남자로 만나니 화도 내고 싸우고 이러는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