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이 있고 치아가 있으면 그 사이에 틈새들에 치석으로 추정되는 게 좌르륵 차있어.......
허어 너무 더러운데 게다가 아플 거 같고 무서워서 더 최악이야
너무 더러워서 쓰고 싶지 않았지만 나의 사소하지만 큰 고민이라 여기에 털어놓는다..
같이 나누자 이 더러움을..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잇몸이 있고 치아가 있으면 그 사이에 틈새들에 치석으로 추정되는 게 좌르륵 차있어....... 허어 너무 더러운데 게다가 아플 거 같고 무서워서 더 최악이야 너무 더러워서 쓰고 싶지 않았지만 나의 사소하지만 큰 고민이라 여기에 털어놓는다.. 같이 나누자 이 더러움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