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9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이성 사랑방 T1 KIA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0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예뻐서〈 이게 젤 좋음? ㅇㅇㅇ 걍 성격이좋아서 어쩌고저쩌고 이런 말보다 예뻐서 좋다는 말이 제일 기분 좋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필승공식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ㅋㅋ걍 괜시리 기분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성격부터 나오면 좀 기분 꽁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실...전부를 원함 외면도 내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쁘다는 말은 절대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내면 때문에 사귀는거여도 일단 저렇게 말해야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좋아ㅋㅋㅋㅋㅋ근데 예뻐서가 이유의 전부이면 안됨..예뻐서 부터 말해주고 그뒤로 성격적인것도 말해주면 좋겟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예뻐서가 젤처음 나와야하고 부가적인것도 있어야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뻐서 뜻이 되게 포괄적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그런가
아 난 뭔가 내면에 대한 칭찬을 듣고싶은듯
아무한테나 쉽게 들을 수 있는 말보다는 내가 갖지 못한 게 탐나나봄.. 성숙해지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별로야 그 사람만이 할 수 있는 대답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그냥 이라는 말이 좋더라 나 자체가 좋은거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사랑스러워서 이게 젤 좋앗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뭔가 내 매력을 알아봐주는 게 좋더라 딱 보면 알 수 있어서 남들한테도 많이 듣는 말 말고
예쁜 사람은 워낙 널렸기도 하고 짱예도 많으니
뭐 근데 어차피 남자 입장에서도 정해진 답변? 멘트 뭐 그런 거일 거라 그러려니 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예쁜게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뻐서라는 말이 주는 그분위기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엔 좋지 나중엔 안예뻐지면 식을건가 싶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좋으면서도 나중에 안예쁘다고 느끼면 어쩌지 걱정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먼가 수상하게 요즘 날씨 좋지않음???....
9:43 l 조회 1
스트레스받아서 심장아픔
9:43 l 조회 1
비혼얘기 나오니까 하는말인데 비혼익들
9:43 l 조회 1
제주도 장마 언제쯤이야?
9:42 l 조회 2
티빙 개인정보 유출됐었던 거 뭐 조치 취할 수 있는 거 있었어? 명의도용 방지 같은 거
9:42 l 조회 2
코트 입었을때 핏 떨어지는게
9:42 l 조회 5
나 조현병 있는 사람들 무서워
9:42 l 조회 4
아침으로 햄버거 vs 토스트?1
9:42 l 조회 4
서성한 공대까지 갔는데 학점 말아먹은거 진짜 한심한듯
9:42 l 조회 5
호칭에 왤케 연연함1
9:42 l 조회 6
사람들 뒷담 까다가 앞에선 먼저 좋은 척 말 걸고 웃어주는 이유가 뭘까 도대체
9:41 l 조회 4
머리 자른날 머리감아?
9:41 l 조회 3
너넨 친구들 생일선물 어케 골라3
9:40 l 조회 15
아니 어제 엘베에서 개띠꺼운 사람 만남
9:39 l 조회 23
다큐3일 재밌다1
9:39 l 조회 8
이번즌 출근 걱정된다 하....1
9:37 l 조회 33
올 여름 계속 이러려나? 1
9:37 l 조회 44
인티에서 원나잇하는 친구썰 충격적이었는데1
9:37 l 조회 71
족저근막염있는 익들아
9:37 l 조회 4
다이어트 해본익들아 정체기 겪어봤어???1
9:3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