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0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다들 하나같이 FM이라서 나보고 힘들수도 있다고 하시거든

FM이라고 듣는건 좋은거야?나쁜걸까?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느끼기엔 유도리없다는거인듯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할때 FM 소리 듣는사람 일하면 다들 일잘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흠.. 반반 정해진거만 딱딱 정확하게 하는걸 말한다면 그렇지 근데 일을 잘한다는건 포괄적인 개념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회사에 FM이라고 말 듣는사람있는데 업무적인 지식, 능력은 엄청 뛰어난데 대처능력이 떨어짐 = 유도리X ㅋㅋ 깐깐징어같애 ,,

난 개인적으로 업무적 능력이랑 일을 잘하는건 좀 다른의미같다고 생각해 일을 잘하는사람은 업무적능력+ 대처능력도 뛰어난사람

업무적 능력이 보통이라도 대처능력이 뛰어나면 일 잘한다고 평가받을 수 있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그리 좋지 않은 의미로 말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 배우기에는 많이 빡세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근데 일 자체는 제대로 배울 확률이 높음 길게 보면 저런 쪽이 사수인게 좋은 면도 많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부분 안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보고 힘들수도 있다고 말한거 자체가 좋은 뜻이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좋긴 함 첨 배울 땐 빡세도 제대로 배우는 게 좋다구 생각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좋은 의미는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유도리있게일못하면 그러늨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은 뜻의 FM이면 너가 힘들꺼라고 안하고, 힘들순있어도 보고 잘 배워두라고 했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 enfp인데 이해가 안될때가 많다…ㅎㅎ
23:10 l 조회 1
난 듬직한 여자가 좋더라
23:09 l 조회 2
쿠팡 알바 첨 갈 때
23:09 l 조회 1
예쁜익들 왜 인플루언서 안해?
23:09 l 조회 6
언니 나 모르노 3
23:07 l 조회 17
너무 예민해서 일상생활 불가한 사람 있음? 1
23:07 l 조회 10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맛집 알려주라!
23:07 l 조회 3
야~ 기분좋다
23:07 l 조회 21
남친 객관적으로 나랑 외모차이 많이 나는데 개사랑함5
23:06 l 조회 37
식대 주는 직장 다니는 익들아 너네 식대 얼마받음?7
23:06 l 조회 32
낼 도로주행 본다아ㅏ1
23:06 l 조회 5
짝사랑하던 사람을 10년만에 만났는데 트젠이되었다
23:06 l 조회 24 l 추천 1
롤전적 염탐 상대가 알스있어??2
23:06 l 조회 7
꼴에 지도 뭔가 내가 불쌍한지
23:06 l 조회 7
이 애니 알아? 너무 무서워3
23:06 l 조회 62
우리 무리끼리 있다가1
23:05 l 조회 7
이재명 지지율 30퍼대까지 떨어지면 일베 드립같은거 인스타 스토리에 자유롭게 올려도 되는 시대가 올듯2
23:05 l 조회 16
남자 때뭄애 죽고싶어 왜 아러지 진짜 5
23:05 l 조회 26
엥 나 컴으로 인티 오래햇는데 오늘 알림소리 첨 들엌ㅋㅋㅋㅋㅋㅋㅋ
23:05 l 조회 7
이 바디워시 가성비 지리고 냄새좋음1
23:05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