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황이별로 헤어지고나서 시간 좀 지나고 그냥 한 번 만나서 놀았거든
근데 며칠 뒤에 또 놀려고 약속 잡는 중에 갑자기 잠수타버림
그리고 3달 뒤에 연락왔는데 그냥 똑같이 안읽까 아님 따지고 끝낼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황이별로 헤어지고나서 시간 좀 지나고 그냥 한 번 만나서 놀았거든 근데 며칠 뒤에 또 놀려고 약속 잡는 중에 갑자기 잠수타버림 그리고 3달 뒤에 연락왔는데 그냥 똑같이 안읽까 아님 따지고 끝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