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1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0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와 저기 아직도 저러는구나 부천사람들도 부천역은 최대한 피하랬는데 가면안되겠구나......
대표 사진
익인1
아직도 촬영하고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요즘도 많대 광장 생기고 더 심해졌나봄 낮에가면 없던데 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요즘은 신중동~상동쪽가서 놀거나 서울로 나감...부천역은 이마트나 지하상가만 후딱보고 올때만 간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동 상동쪽 진짜 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작년에 부천역에서 술먹고 집가는 길에 이상한 비제이가 말걸어서 냅다 도망간 후로 절대 안감ㅜㅜ상동쪽에 카페거리도 있고 술집도 많아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상동쪽은 대단지 아파트쪽이고 상권가 쪽이라 꽤 안전하더라고 7호선일대가 일단 안전빵이긴 해 빌런들 거의 못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제이 많은게 안좋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걔네가 질이 좋은것도 아니고 거의 이상한 방송하는 애들이 대다수임 거의 다 아프리카쪽일걸 그런애들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길거리에서 촬영하면 일반인 얼굴 다 나오고 통행에도 방해되고 지나가는 사람들한테 갑자기 인터뷰 하겠다고 카메라 들이밀고 그래서 안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광장에서 못 찍게 하니까 프리존 앞에서 난리임 진심 하지 말라고 하면 하지 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외에서 음지방송을 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래서 뉴스에도 시민들 불편하고 힘들다고 그랬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홀 그렇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뉴스많이 떴을걸? 부천역 유명해.... 비제이 소굴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부천에 뭐 핫플이런게있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천은 뭔가bj의 도시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동네는 그렇게 안심해 중동이나 상동은 학군쎄고 잘사는동네라 학부모들이 민원 엄청 넣고 그래서 하기만 하면 바로 경찰뜬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법적인 조치가 필요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천토박이인뎅 이젠 걍 익숙해짐ㅋㅋㅋ쿠ㅜㅜ
부천역 자체가 상권도 좀 망해가고 있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인들만 죽을맛이겠다 애들 거의 없긴하더라고 저런 이유도 있을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심지어 부천역 중국인 소굴됨 병원 간판에도 중국어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천 사람들 안가는이유를 알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정확히 표기해야대 부천역 ㅇㅇ 부천ㄴㄴ 중동상동최고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자 남부쪽은 걍 중국 걸어다니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낮에 갔을 때 없던데 밤에 있나보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유튜브랑 sns가 세상을 망해가게 하는데 3,4할은 한다고 보는데
쟤들도 기업윤리적으로 책임 좀 져야하는거 아닌가
뭔가 제한을걸던가해야지 렉카나 저런 bj들 활개치는게 한국뿐만아니라 그냥 전세계적으로 심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걸 왜 유튜브가 책임을 져....? 핀트를 좀 못잡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친구랑 부천역가면 휴대폰으로 방송하는사람 진짜 많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부천사는데 진짜 부천역 안가고 신중동-상동라인에서만 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동 상동 라인 너무 좋더라 서울 가기도 편하고 7호선 진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김인호 남순 이런 애들 말하는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걔네는 오히려 순한맛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길만 걸었다하면 카메라 들이미는애들 너무 많음...; 걍 신중동에서 놀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은 거기 많이가더라 부천역 어짜피 할것도 없어..... 영화관도 시설 너무 별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거기 근데 진짜 맛있는 커리집이랑 샤브샤브집, 훠궈집있어서... 가끔은 감 ㅠㅠ 거의 1n년 맛집들이 꽤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비제이들 바글바글하던데 진짜 기괴하더라 어쩌다 그렇게 된건지 궁금... 게다가 부천비제이 하면 비제이 중에서도 이미지 꽤나 안좋은 느낌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 예전엔 괜찮았는데 광장 들어오고 아프리카 방송 활성화 된뒤로 많이 이상해졌다고 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신태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진짜시끄럽고 짜증남 여름에 더워죽겠는데 말걸지를 않나 냅다 앞에서 카메라 머리위로 올리고다녀서 뒤에사람 다 찍히지를 않나 저번엔 친구랑 포차에서 술마시고있는데 우루루르들어와서 리액션한다고 뒤에서 시끄럽게 굴지를 않나 여러모로 불쾌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이드카페 망했다 하지 않았어? 검색하니까 엄청 많은데
17:42 l 조회 2
결혼해도 엄마밥 먹고싶어???
17:41 l 조회 6
살면서 레즈 본적 두번 있는데 왜 한명은 항상 숏컷임?
17:41 l 조회 11
삼전 43, 하닉 324 고점 예상함
17:41 l 조회 10
치킨 먹고싶당
17:41 l 조회 3
근데 인티 유난히 돈에 대한 결핍 개심한 것 같음 ㄹㅇ3
17:40 l 조회 19
탄산 잘 마시는 사람 신기해
17:40 l 조회 6
감기걸렷는지 열나는데 약 뭐사야돼????3
17:40 l 조회 9
엄마는 하루종일 집에 있었으면서 어케 저녁이 계란찜이지..3
17:40 l 조회 17
인스탁스 사면 잘 써? 2
17:40 l 조회 9
제미나이 미쳤나봐 아부를 왜이런식으로 하지3
17:40 l 조회 13
세무소 다니는 익들 있어? 혹시 월급날 며칠이야?2
17:40 l 조회 11
혹시? 에이 설마 아니겠지 < 이러면 보통 맞지?
17:39 l 조회 15
저녁수영 다니는 분!! 1
17:39 l 조회 5
우울증 이것도 우울증이야?
17:39 l 조회 52
왜 컵라면은 일본거가 더 맛있을까??6
17:39 l 조회 21
타로 보고 싶은 사람 봐줄까?4
17:39 l 조회 6
아 주변에 임신한 애들 많아지니깐 좀 귀찮네 … 1
17:38 l 조회 26
60계 vs 뿌링클2
17:38 l 조회 20
요즘 합격하는 사람이 많은건가 자꾸 알고리즘에2
17:3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