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빠졌을 때 입었던24인치 바지랑 삭 버렸는데
지금 살 빠져서 순차적으로 다시 바지 사이즈 내려가고 있거든
바지 살 빼서 입으려고 새삥들도 있었는데 너무 아까워 ㅜㅜ
화내고 해봤자 이미 버려졌고 그냥 내 것이 아니었다보다 하고 넘겼어 후
자취하러 나오면서 내방을 삭 정리하셔서 그때 버리심
좀 속상하긴함 물어보고 했으면 좋았을 걸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살빠졌을 때 입었던24인치 바지랑 삭 버렸는데 지금 살 빠져서 순차적으로 다시 바지 사이즈 내려가고 있거든 바지 살 빼서 입으려고 새삥들도 있었는데 너무 아까워 ㅜㅜ 화내고 해봤자 이미 버려졌고 그냥 내 것이 아니었다보다 하고 넘겼어 후 자취하러 나오면서 내방을 삭 정리하셔서 그때 버리심 좀 속상하긴함 물어보고 했으면 좋았을 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