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11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3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잡담] 스타벅스 잘알 있나용 ... 기프티콘 질문 ㅠㅠ | 인스티즈

이렇게 어찌저찌 등록 해놧는데

이거 무조건 한 번에 써야돼 ?? 조금 쓰고 남은거 또 쓰고 이렇게 못하지 ??? ㅜㅜ


그리고 계산할 때 어플에서 저 바코드 보여주면 되지 ?!

대표 사진
익인1
저 금액 이상으로 써야해 남길 순 없어
계산할 땐 바코드 알아서 찍으라 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무조건 다 써야하는규나 ㅠㅠㅠㅠ 고마웡 스벅을 진짜 잘 안가봐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닌데 남길수있음 잔액 스벅 카드에 넣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엑 난 가서 쓸 때 7000원이면 그 이상 써야한다고 파트너가 그러던데
한 두 세번 그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몇년전엔 그랬는데 요즘은 다 넣어주던데 지점마다 다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장결제는 모르겠는데 사이렌오더는 금액에 60퍼인가 몇퍼 하면 잔액 채워주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60퍼 이상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런것도있구나 어뜨케 하는건지 찾아봐야겠다 알려줘서 고마웡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그냥 어플 들어가서 포장할건지 매장할건지 선택하고 결제할때 모바일 상품권 눌러서 하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스 간단하네 ..?! 조만간 이걸로 써봐야겠다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60퍼 이상만 쓰면 남은 금액 스벅카드에 넣을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이렌오더는 60%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접주문해도 됨
60퍼 이상 쓰면 카드에 넣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60% 이상 쓰면 남길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흠 댓글들이 이미 다 설명햇군 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카페인데 옆자리 사람 하루종일 그 키보드같은거 딸깍거림
18:27 l 조회 2
개인적으로 제일 정이 가는 하이닉스 반도체 공장 위치...
18:26 l 조회 7
김밥 오늘 사놓고 냉동해놓으면 수요일에먹을수있으까..
18:26 l 조회 5
교사 돈 못번다는 얘기는 대체 어디서 나온걸까2
18:26 l 조회 7
썸남이랑 공통된 주제가 없어3
18:25 l 조회 10
침대에서 라면이나 국물많은 음식, 가루 많이 떨어지는 음식 먹는 사람들 신기 1
18:25 l 조회 5
휴대폰 앱설치 안돼고 카드 승인도 안되네
18:25 l 조회 6
최근에 공시 본 사람 있니…1
18:25 l 조회 6
살찌고 처음으로 제대로 현타왔어
18:25 l 조회 18
점심밥 안먹고 자버림
18:25 l 조회 6
공무원이 잘 맞는 mbti는 뭘까? 2
18:25 l 조회 15
97 남익 드디어 순자산 1.5억 돌파(feat.여친)1
18:25 l 조회 12
주유소 보통 몇 시부터 몇 시까지 하나 …
18:25 l 조회 4
지갑 잃어버림1
18:24 l 조회 4
강아지들 자기 최애 장난감 물고 오는 거 왜 그러는 거임2
18:24 l 조회 24
잘가🥺1
18:24 l 조회 27
말레이시아 실화냐? 내 앞까지 와서 호출 취소함 2
18:24 l 조회 25
사자가 생각보다 애완용으로 키울수 있다네..?
18:23 l 조회 4
남친, 남편이 주량 숨기면 어떤 생각 듬?
18:23 l 조회 9
생리할때 몸무게 원래 늘어?1
18:2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