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한 사람인데 성향 가치관 취미 좋아하는 계절까지 모든게 다 달라 나는 인간적으로 좋은 사람이라고 느껴서 잘해보고 싶었고 맞춰갈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상대는 나보다 나이도 많고 처음부터 맞는 사람을 만나고 싶었나봐 그래서 서로 깔끔하게 좋은분 만났으면 좋겠다고 하고 끝냈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소개팅 한 사람인데 성향 가치관 취미 좋아하는 계절까지 모든게 다 달라 나는 인간적으로 좋은 사람이라고 느껴서 잘해보고 싶었고 맞춰갈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상대는 나보다 나이도 많고 처음부터 맞는 사람을 만나고 싶었나봐 그래서 서로 깔끔하게 좋은분 만났으면 좋겠다고 하고 끝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