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3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SSG 야구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연구조교로 일하는데 그나마 시간이 유연해서 늦잠은 상관이 없었는데 그냥 몸 전체가 일어날 생각을 안함.. 어제 코감기 조금 있고 커피 두잔 먹어 잠도 안와 나이퀄을 먹었는데 이 약이 문제였던건지, 아무튼 아침에 출근할 때도 너무 어렵게 일어낫는데 (맨날 일어나긴 힘들긴해ㅠ( 
점심시간에 낮잠 자는데 무슨 다 악몽꾸고 반쯤 담?? 걸리고 ㅠㅠ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걱정이 많앗는데 다들 그래도 1순위는 건강이다
대표 사진
익인1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그럴 듯.... 건강 진짜 챙기자
나도 미국인데 여기서는 병원 가기도 어렵잖아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익아 나도 미국~~ ㅠㅠ 병원 가본 적도 없다... ㅎㅎ 월마트에 깔려있는 약 보면 걍 병원 가지 말고 약물중독 되라는 계시같음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여기 오고 나서 여기저기 안 아픈 데가 없는데 병원 근처 가본 적도 없어.... 그저 월마트 아니면 cvs 아니면 코스트코 ㅋㅋㅋㅋㅋㅋ 나이퀼도 엄청 독하잖아...?
여기서는 한국에서는 처방받아야 되는 약 그냥 아무데서나 일반의약품으로 파니까 그것도 좀 무섭긴 한ㄷㅔ. . . . . 건강 진짜 잘 챙겨 익인아 ㅠ ㅠ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수면제 대체제로 통하는 나이퀄이 독하긴 하구나ㅠㅠ 적당히 먹어야겠다 ㅎ
심지어 내 친구들은 (미국인) 잠 안온다고 찡찡대면 걔넨 자연스럽게 나이퀄 먹어~ 이러는데.. 뭔가 상당히 잘못됐다고 생각된다 😅😅
아무튼 반갑다 익인아!! 익인이는 어느 주에 이써? 나는 alabama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말이야 약 무서운 줄 알아야 되는데 미국인들이랑은 우리가 좀 기준이 다를 수밖에 없는 듯.....
나이퀼 하루 복용량이 있을 거야 잘 확인하고 먹고
난 MA!! 앨라바마는 이제 많이 더워졌으려나? 여긴 아직까지 겨울이야 추워죽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Ma 마이에미인가? 그럼 바로 옆이라 똑같이 따뜻할텐데?? 했는데 매사추세츠구나 ㅋㅋㅋ 여기는 따뜻해 ㅎㅎ 아까 차타서 기어잡았는데 손 데일 뻔 했어~~ ㅋㅋㅋㅋ
밤되면 쪼~끔 춥긴 한데 벌써 벌레 바퀴벌레도 다 나오고 ㅎㅎ 따뜻해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격증 시험보면 성적 빨리 알려주면 좋겠다
19:13 l 조회 2
편의점은 야간 아니면 구하기 힘드네
19:13 l 조회 3
자매 익들아 너네 언니,동생이랑 절친임?
19:13 l 조회 3
카페 직원한테 이런 말 하면 별로일까?
19:13 l 조회 6
잇프피들아 컴온
19:13 l 조회 7
피드에 하나 섞을건데 뭐가 제일 자연스러워?
19:13 l 조회 5
너희는 너희 기준에서 엄살인 하소연 하는 친구한테 반응 어떻게 하냐
19:13 l 조회 4
요즘 유튜브도 너무 질리고 우울해
19:13 l 조회 11
크라운이나 임플란트 치아 다듬으면
19:13 l 조회 2
첫 회사 급하다고 아무곳이나 들어가지마 제발
19:12 l 조회 10
길 지나가면서 문득 혼자 통화하는척하면서 외국어로 ㅋㅋ1
19:12 l 조회 19
남자들 군대 20살만 되면 서른 전까지 언제가도 상관없어?2
19:11 l 조회 12
자랑 심한 친구 있는데 우리 아빠 계급 물어본 적 있음
19:11 l 조회 17
테일즈런너 아무가 좀 덜이쁜거같다 했더니 이거 때문인듯2
19:11 l 조회 13
주식 첫시작으로 하이닉스 2천사는거 어떤거같애2
19:11 l 조회 17
다들 화장지우면 동안이라는데 나는 왜 화장한게 동안같지
19:11 l 조회 3
헤어지고 바로 보고싶다고 하면 안되겟지?2
19:10 l 조회 7
기차에서 읽을 책 추천 좀 둘 중에 뭐읽을까
19:10 l 조회 4
와 나 방금 졸라 개무개념여자봄...6
19:10 l 조회 49
인턴익 퇴근할때 컴퓨터 안 끄고 왔는데 괜찮을까...
19:1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