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먹고 나서 넘 힘들어..아 1인사무실이야 나혼자하는 .. 근데 밥먹고 30분씩은 꼭 책상에 쪼그려엎드려서 쪽잠자거든 ㅜㅜ 근데 라꾸라꾸 갖다두면 너무 본격적으로 잘까봐 걱정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