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38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잡담] 알바잘알들아 궁금한 거 있어!! | 인스티즈

동네알바에서 찾은건데 이 알바 어떤거 같애?? 알바는 첨이라 괜찮은건지 도통 모르겟네 ㅠㅠ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처음인데 식당 알바면 너무 빡셀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괜찬아!! 급여나 나머지것들은 어때보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급여는 괜찮은거같은데 처음이면 주 6일 비추임 제대로 쉬는날이 없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단기로 돈많이 벌고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꼭 단기로 많이 벌어야 하는 이유가 있는거 아니면 주5일 추천해. 그리고 1개월이상 뽑는다는거면 힘들다는 거일걸..굳이 하겠다면 말리진 않겠지만 알바는 사무직이나 이런것들과 달리 서서 일하기에 8시간은 서있을수 있다는 점 꼭 참고해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혹시 미안한데 난 2개월만 할 생각인데 1개월 이상이니깐 지원 대상인건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원 대상은 맞지 근데 너보다 더 오래 일하려는 사람이 있으면 그사람을 뽑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80주는 이유가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힘든가...8시간정도면 할만하지 않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년에 한번 만나는 친구 생일 챙길까 말까
1:59 l 조회 2
40 나허벅지만 보면 몇키로 같앙
1:58 l 조회 11
30살이면 어른스러워야해?1
1:58 l 조회 7
마운자로 추천해?
1:58 l 조회 3
반려동물 키우지말걸…..
1:57 l 조회 18
웨이브 이용권 변경하려면 어케해야됨?
1:57 l 조회 3
언니한테 현금 300 박치기하면 좋아하겠지1
1:56 l 조회 13
이거 선택적 공감이야?
1:56 l 조회 7
병원에 갔는데 진료실 의자에 엉덩이 바짝 당겨서 앉으라고 하고
1:56 l 조회 12
하 울집 고양이 방구뀜 지금
1:55 l 조회 14
로또 당첨되면 어디까지 알릴거야?7
1:54 l 조회 22
근데 여경말이야 난 궁금한게11
1:54 l 조회 24
좋아하면 뚝딱대1
1:54 l 조회 15
근데 난 결혼할 배우자가 자산 공개하고 그러는거 안믿는게
1:54 l 조회 24
영단어 80개당 30분이면 평타지?6
1:53 l 조회 24
자다가 갑자기 화나네 나 작년인가 십만전자일때 아빠가
1:53 l 조회 18
155에 56인데 아직 통통처럼 보이는게 정상이지?9
1:53 l 조회 28
친구가 당뇨잇는걸 얼마전에 첨 알았는데 내가 넘 오바하는건가7
1:53 l 조회 62
비비드키친 브리또 먹어본 사람 뭔 맛이 맛있어?
1:52 l 조회 5
집안차이 나는 의사랑 결혼하는거 어케생각해4
1:52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