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42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9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6평 원룸에 이사가는게 둘 중에 뭐가 더 쓰기 나아??

[잡담] 원룸에 자취하는 익들아!! 침대 프레임 살건데 철제 vs 수납형 침대 중에 뭐가 더 나아? | 인스티즈

철제

[잡담] 원룸에 자취하는 익들아!! 침대 프레임 살건데 철제 vs 수납형 침대 중에 뭐가 더 나아? | 인스티즈

수납

대표 사진
익인1
철제가 좀 더 넓어보이고 청소도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철제사서 밑에 그 수납되는 리빙박스 넣는것도 방법임 내가 이렇게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수납 리빙박스에 먼지 끼는 거 싫더라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중에 짐정리 할거 생각하면 철제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철체 이사할 때도 편하고 짐 아래 넣기 도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침대밑에 공간잇으면 먼지들어가서 싫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리프트업침대 강추
수납 온전히 다 쓸 수 있고 먼지도 안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둘 다 써봣는데 둘 다 ㄱㅊ하긴함 근데 나중에 이사 생각하면 철제가 더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조건 수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오히려 침대 밑 청소하려고 밑에 뚫린 거 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수납 시간지나면 주저 앉아서 안 열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수납 썼는데 자주 환기 안시켜주면 곰팡이 피기 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강경 철제파들이 많구나 난 완전 수납,,, 청소 깔끔하게 잘하고 정리 잘하는 편이면 리빙박스든 뭐든 정리 할 수 있는데 나같은 사람은 수납형 사야 그나마 정리돼고 신경안쓰고 이것저것 때려박을 수 있어서 넘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철제 수납은 환기 잘 안되면 곰팡이 펴 원룸이면 창문도 많이 없을텐데 철제 ㄱ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수납형 진촤좋아 곰팡이,,는 본 적이 없는데 집이 습하면 그럴 수도 있겠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수납 원목이라 이사갈때 해체도 힘들고 무거워서 아깝게 버릴 수 도 있오 철제인데 접이식으로 사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익인데 처음보는 여자 앞에서
20:21 l 조회 1
경계선 성격지능 장애 친구둔 익 있어? 나 진짜 정신병 올거 같아
20:21 l 조회 1
165에 65 뚱뚱해보일까?
20:21 l 조회 1
수원역 분당선에서 5번쪽으로 가서 그 엘레베이터 타면 바로 ktx타는 승합장? 나오니
20:21 l 조회 1
아 아빠 ai 너무 맹신함
20:21 l 조회 4
처음엔 잘맞았는데 점점 안맞으면 어떻게 해?
20:21 l 조회 2
헌터 헌터 최애짤ㅋㅋㅋㅋ
20:20 l 조회 2
아 진짜 나 ㄹㅈㄷ 남미새인듯
20:20 l 조회 7
26살 백수 인생망했다2
20:20 l 조회 17
직장인들 사랑니빼고 업무하기 가능?1
20:20 l 조회 3
2호선 뭐하니?
20:20 l 조회 7
몇년도까지가 옛날같아?1
20:20 l 조회 7
여친 있는데 왜 자꾸 스토리 답장하는거임3
20:19 l 조회 21
홈페이지 드디어 만들었다……………털…썩
20:19 l 조회 8
여자들중 목젖튀어나온 사람 있어?3
20:19 l 조회 8
전남친이랑 키스생각도 안나는 정도엿는데
20:19 l 조회 13
솔직히 축구 국대감독 예상함 이럴줄
20:19 l 조회 11
너네도 옷장에 유독 많은 색이 있어??1
20:19 l 조회 4
부산대랑 숙대중에 요즘은 어디가 더 높아???2
20:19 l 조회 9
컴활 진짜 하기싫은데
20:1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