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4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8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내 얼굴애 침 뱉는 행위지만 미련 남기지 않으려고 메모함 나중에 추억보정 되기 때문..테토남 다신 안만난다
테토남 그 자체였는데
1. 나 만나고 금연하긴 했는데 5분에 한번꼴로 담배피러 나감
2. 체육하던 사람이라 밥 오지게 먹음. 메뉴는 또 한식으로 먹어야 하고 국물 있는거 좋아하고 고기 무조건 먹어야 함. 샌드위치 브런치 이런거 밥으로 절대 못 먹었음. 내 최애 음식이 베이글인데 같이 한번을 못 먹어봄.
3. 서점 데이트 미술관 데이트 이런거 못감. 서점 갔는데 발작해서 구경도 못 하고 피시방 가야함. 
4. 맨날천날 친구들이랑 술 마시러 가고 술주정 부림. 술 마시면 해병대 특유의 똥가오가 더 심해졌음.
5.옷 못입음 그냥 무지티에 후리스 경량조끼... 예전엔 뭐 상남자같고 좋았는데 그래도 서로 이쁘게 꾸미고 싶은 마음이 있고 나는 엄청 꾸미고 오는데 얘는 걍 머리만 대충 감고 나오니까 현타옴
6. 같은 말 계속 함. 예전 추억에 살고 있는 느낌? 자기 어릴때 놀았던 학창시절 얘기 많이 하는데 계속 같은 말만했음

7. 식당이나 이런곳 가면 가오부리고 할 말 다 함. 예를 들면 커피가 좀 탄맛나고 쓰다 그러면 탄맛이 심하다면서 도저히 못 먹겠다고 환불해달라하는데..개쪽팔렸고 난 개인적으로 이런거 별로 안 좋아해서 짜증났음..ㅠ
8. 부산 사투리 너무 심한거 정떨어졌고 걸을때도 특유의 그 걸음걸이 가오가 있음. 그리고 본인이 멋지다고 생각하는거도 킹받았고 성욕 많은것도 짜증났음


아무튼 테토남 다신 안 만남 개별로임

대표 사진
둥이1
...뭐가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잘생겼었음 얼굴은
그리고 운동해서 몸 좋았고
오빠충이라 오빠가 돈은 다 내야한다
이런 생각은 있었어서 편한것도 있었고
단순해서 다 맞춰주는것도 맞긴함
가끔 빡치면 무식해보여서 정떨이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그런 사람들이 자신감 넘쳐서인지? 나한테 잘 다가와서 몇번 데이트 아닌 데이트 했는데 허세충 가오충에 질려서 연애까진 못 가겠더라 다음엔 둥이 진정한 ‘테토남’을 만나길 ㅠㅠ 6번 넘 공감함 말도 어찌나 많은지 나는 리액션 봇 수준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번 진짜 공감되지않아..? 근데 약간 진짜 자기가 생각하기에 뿌듯한 일, 재밌는 일 이런거 계속 말하는 거 같아… 오빠 멋있어 이런 말 듣고 싶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 나도 테토남 혐오하게 됨 자기관리도 ㅂㄹ 안하고 꾸미는거에 관심없고 너무 직설적이고 하… 근데 얼굴이 진짜 내 취향이었어서 못 놓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런 사람들이 테토남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서점 발작한다는거 왜케 웃기냐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테토 만났는데 전시회 이런거 절대 안감 그리고 안 꾸미는것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서치하다가 들어왔는데 6번 인정한다 군대에서 자기 잘 지내서 사람들이 잘따랐다는 그 과거 이야기를 개많이함 인정받고 칭찬받고싶어서?? 그런듯 질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와 나랑 일주일 만나고 어제 헤어진 남자랑 비숫해
ㅠㅠ 과거 이야기는 안하고 자기 일 되게 열심히 하는 사람인데 담배 5분네 한 번 맞고 해병대 맞고 밥 5끼먹고 운동 주 4회 식당가서 할말 나함테 함 여기 사장 배짱장사한다고 물론 사장헌테 그러지는 않았고 부산 아니고 다른 지역 사투리 쓰고 그건 뭐 괜찮았는데 .. 너무 공감하고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전시회 콘서트 한 번도 안가봤다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SNS 안 하는 사람
4:45 l 조회 16
애인이 자꾸 나를 만나고 자기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한다는데1
4:41 l 조회 14
전애인이 부계 파서 내 계정 염탐하는데 1
4:40 l 조회 17
연락하는 남자 많은거 남미새 같아?4
4:37 l 조회 11
외롭다
4:28 l 조회 8
istp 남자 심리 질문 1
4:19 l 조회 15
이별 문자 다시 보내면 너무 찌질하지??1
4:08 l 조회 24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5
3:40 l 조회 71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2
3:18 l 조회 44
내가 하고 싶은 연애1
2:56 l 조회 28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2:56 l 조회 31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15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11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27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2
2:43 l 조회 47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3
2:36 l 조회 51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59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46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5
2:22 l 조회 44
짝사랑 끝1
2:18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