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49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애인이 착화감 안 좋은 신발을 사줬음 사정이 있어서

차라리 안 사는 게 나은데 나도 그 정도로 착화감이 안 좋을 줄 몰랐음

발등 너무 아프고 뛰기 너무 힘들고 걷기 너무 힘들고

그 상태로 3개월째인데 이제 안 아픔...ㅋㅋ...

난 착화감 안 좋으면 바로 버리는데 애인이 준 거라 진짜... 억지로 매일 신는 중인데 이제 적응됐다^^...!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은 영영 모르겠지.................. 다음엔 나이키 사줘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뭐길래 그렇게 안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아디다스인데.... 그 한 7만 원 짜리야 초록색 세 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근데 그정도면 미련한거 아니냐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선물로 사준건데 말하기도 무례해 보였어 내 기준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이제 적응도 됐으니까 흘리듯 말해바 그신발이 쓰니 발에 안맞을수도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발모양에 맞는 신발있더라~나도 필라꺼 샀다 고생해서 억지로 더럽게 신어서 빨리 버리고 뉴발신음.나는 뉴발이 내 발에 잘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는 다음에 또 그러면 안되니까 꼭 말하는 편이야.예를들어 디자인 이쁜데 나는 쿠션감있는 운동회만 신어~뉴발이 발에 맞더라~이런식으로라도 말함.말 해야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음에는 꼭 나이키^^ 가벼운 거... 최소 12~14는 되어야 기능성 들어가서 엄청 가볍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와.. 난 애인이 사준거여도 불편하면 솔직하게 말하고 안신는데... 나도 똑같은 경험 있는데
내 발 235~240인데 애인이 사준 신발이 245여서 너무 커서 못신겠더라고...ㅎ 그래서 솔직하게 말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커서 그런 건 당연히 말하지! 근데 돈 여유가 없었는데 내가 거기서 말하기엔... 정말 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찐사여도 할 말은 다 해서,, 맘이 여리구나 쓴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이 돈 여유가 없는 상태에서 사주는 거였어서 말을 못 했어ㅠㅠ 거기서 나이키 원한다는 말을... 더 가벼운 거 원한다는 말을... 너무 딱딱하다는 말을... 할 수가... 다음에는 그냥 애매하면 밥 사달라고 해야겠다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한테 상처주고 싶어 1
22:03 l 조회 7
애인 약속 장소 변경의 건 ..
22:03 l 조회 3
애인(여자)가 여캠 보면 정 떨어져?6
22:01 l 조회 11
이별 너무 보고싶다 2
21:59 l 조회 14
남자들 환승이별당하면 정 많이 떨어져?8
21:58 l 조회 27
클났다 대부분의 글들이 주작같이 느껴진다 ㅋㅋㅋ2
21:55 l 조회 25
인프제들아 이거 약속 잡아봐도 될까..?
21:51 l 조회 13
썸남이 나보고 1
21:50 l 조회 15
이별 원래 헤어지고 나면 계속 눈물나?1
21:48 l 조회 23
20대 후반 첫 연애 데이트하고 늦게 들어오면 눈치 보임...1
21:46 l 조회 12
나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 관심생겼는데… 10살연상임 진짜 에바겠지 25
21:37 l 조회 75
연하가 좋은 여익들 이유가 머얌5
21:37 l 조회 32
제미나이 연애상담 위험하다 ㅋㅋㅋㅋ3
21:32 l 조회 99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 맞팔안해주는데 이유뭐같애?? 16
21:31 l 조회 60
썸붕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스레긴가
21:23 l 조회 25
너네 연애하는거 인스타에 티냄?4
21:22 l 조회 54
내가 잘못한건지 봐주라 6
21:19 l 조회 30
만인의 남자 ㄹㅇ 별로임…. 내애인 오정세같은 스타일인데5
21:12 l 조회 78
근데 호감있나 생각들면 거의 맞지않나?6
21:09 l 조회 79
대화 끝에 이런말이 나오면 이건 미련 하나도 없는말이 맞지? 3
21:08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