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갑인데 기혼 선임은 그런 소리 안하는데
미혼 선임은 응애 거리고 계속 신입이고싶다하고 자기가 철덜들었다고 자꾸 말하고 다녀.. 자식있는 선임은 징징대지 않고 어른인 티를 내는데 동갑인데 자꾸 애기라는 티를 내서 뭔 반응을 해야할지 모르겠음
나이먹는 게 아니라 애 낳으면 성숙해지는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동갑인데 기혼 선임은 그런 소리 안하는데 미혼 선임은 응애 거리고 계속 신입이고싶다하고 자기가 철덜들었다고 자꾸 말하고 다녀.. 자식있는 선임은 징징대지 않고 어른인 티를 내는데 동갑인데 자꾸 애기라는 티를 내서 뭔 반응을 해야할지 모르겠음 나이먹는 게 아니라 애 낳으면 성숙해지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