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할때 상대가 질문도 자주 하고 농담 따먹기도 하는데 뭐랄까 얘가 나한테 호감이 있는건지 없는건지를 잘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점점 선톡을 하기가 싫어져...
상대 isfj여자구 저번에 첨 만나서 놀때 나한테 곰인형 주면서 "이거 나(여자)니까 잘 갖구있어ㅋㅋ" 하는데 이거도 걍 친구사이라 주는건지 뭔지도 모르겠구..
저거 말고는 아무런 티도 내질 않으니 나 혼자 착각하능건가 싶기도 하고 해서 선톡하기가 싫어진다..
아무나 댓글로 내가 이렇는게 정상인지 아닌지즘 알려주라...ㅜㅜ

인스티즈앱
와 안재현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