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6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삼성 KIA 야구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6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닭 껍데기, 돼지비계 절대 안 먹음
다 떼서 나랑 동생 줌 ㄱㅇㄷ
근데 또 닭발은 잘 먹는다 뭐지
대표 사진
익인1
어라랏 우리엄마두 ㅋㅋㅋㅋㅋㅋ 족발닭발은 조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족발 먹었는데 족발 비계도 안 먹더라고 ㅋㅋㅋㅋㅋ 오로지 닭발만 먹음..
난 비계러버라서 너무 잘된 일이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엄마가 어릴 때 나도 안 먹여서 나도 같이 안 먹는데 쓰니네 싱기하당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동생도 비계 껍데기 껍질 일절안먹음 족발 삼겹살 비계 전부떼먹고 치킨은 튀김옷 떼서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돼지비계 절대 안먹음.... 식감이 싫어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울 엄마도 안좋아하셬ㅋㅋㅋㅋㅋㅋ어렸을때 너무 먹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제육볶음 삼계탕 비계만 안 먹음 제육볶음 비계는 돼지냄새남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방금 제육볶음 비계 먹고 감동의 눈물 흘리고 있었는데 ㅠㅠㅠㅠㅠ 넘 마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우리엄마도..! 비계 다 떼어내고 드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가 물컹거리는 식감이 싫어서 안먹음 그래서 회도안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나도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래ㅋㅋㅋㅋㅋ
좋은 건 꼭 옆에서 저걸 먹어주는 사람이 존재함
안 버려도 돼서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우리 엄마도ㅋㅋㅋㅋ 난 비계 환장해서 달라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치킨 껍데기 싫어해서 떼고 먹으면 그거 내가 홀라당 가져가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래!! 비계, 닭껍질 이런거 싫어해 다 골라내고 먹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엄마도 족발 닭발도 다 안드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랬어 중학생때까지는 구운 삼겹살 비계도 안 먹어서 다 떼고 살코기만 먹었어 지금은 먹긴 하는데 물에 들어간건 아직도 못 먹어 ㅠㅋㅋㅋ 보쌈이나 족발, 국밥, 백숙 등등 비계랑 껍질 다 떼고 먹고 닭발은 구운건 먹는데 국물 닭발은 안 먹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엄마 고기비계는 먹는데 닭껍질이랑 순대 껍질도 싫어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느끼해서 그런가
닭발은 느끼하진 않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울엄마도....비계 짱 시러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울엄마는 물에빠진고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아빠도 그래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엄마도 비계 닭껍질 족발 닭발 안좋아하는데 난 환장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안 먹어ㅋㅋㅋㅋ 삼겹살도 안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닭발 곱창 족발 순대도 안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희들이 러버라
엄마가좋아하는데
안드시는거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비계는 니글거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엄마도ㅋㅋ 심지어 돼지고기 바짝 익혀서 그나마 있는 기름도 쪽빼고 드심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랑 똑같으셔
족발 비계 안 드시지?? 근데 족발 중에 옛날 족발이라고 해서
냉채족발이나 편의점 족발같이 차게 식혀서 약간 편육??같은 재질 족발 파는 집 있어
그런 거 엄청 좋아하실걸 ㅋㅋㅋㅋㅋ
난 수육도 싫어해 물텅거려서 ㅠ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피부자격증 없어도 피부과 취업 가능?
23:45 l 조회 4
집 못살지는 않는데 해외여행 한번도 안가볼수도 있는거지
23:44 l 조회 7
어느 순간 나이 정병 오고 내 나이를 말하기가 부끄러운데1
23:44 l 조회 18
조규성
23:44 l 조회 13
회사에서는 일 잘하는 사람이 갑이야?2
23:44 l 조회 10
공기업 다니면서 내가 젤 학벌 낮은듯ㅠㅠ1
23:43 l 조회 20
아니 피부좋은 남자들은 왜 화장하는지 몰겠네1
23:43 l 조회 13
유튜브 유산소영상 추천해줄 사람!! 부탁 2
23:43 l 조회 5
여자들은 결혼 안하면 불행한게4
23:43 l 조회 25
이직한 익들 만족해?????😭😭😭1
23:42 l 조회 11
필러에다 100썻는데4
23:42 l 조회 9
모르는군
23:42 l 조회 16
알바 면접 보는데 렌즈낄까 안경쓸까 3
23:42 l 조회 5
말레이시아인데 호텔에서 마사지 받는데 팁 안주는거 너무 미안하네
23:41 l 조회 8
연애해본 익들 100일때 다들 뭐했어?2
23:41 l 조회 27
버스에서 엉덩이 같은 곳 스치거나 대이면 그냥 넘어가?6
23:40 l 조회 32
똥냄시6
23:40 l 조회 36
아 소개팅 갔다가 9시쯤 집오고 상대방한테도 카톡왔는데10
23:40 l 조회 86
성형외과 피부과 실장들 돈 많이벌어??5
23:39 l 조회 22
남친 이번주에 면허딸거라는데 이유가 넘 기여움ㅋㅋ 7
23:39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