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월 애긴데 애견카페 델꼬갔는데
평소에 되게 활발하고 호기심많거든 사람은 엄청 좋아하는데
강쥐들이 많으니까 막 못어울리고 눈치보고
계속 나한테 안길라고 하고 그러던데
사회성이 없는걸까 싶고
이렇게 계속 지내도 되는지 모르겠네 .. 자주 델꼬가는게 맞나 아님 냅두는게 맞나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7개월 애긴데 애견카페 델꼬갔는데 평소에 되게 활발하고 호기심많거든 사람은 엄청 좋아하는데 강쥐들이 많으니까 막 못어울리고 눈치보고 계속 나한테 안길라고 하고 그러던데 사회성이 없는걸까 싶고 이렇게 계속 지내도 되는지 모르겠네 .. 자주 델꼬가는게 맞나 아님 냅두는게 맞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