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63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4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감기걸렷는데 코가 깍깍막혀서 아예 숨안쉬어짐 + 밥먹느라 입닫으니까 진짜 질식할거같아…. 숨 쉬는게 너무 당연했는데 이러다 쓰러질거같음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나 지금 코에 휴지 박고 잇는데
그 스프레이 집가면 써보든 해야지
기침하다가 목에서 피나오고 (피맛 ㄴㄴ 진짜피)
재채기 오늘 하루에만 20번 넘게 했는데 하다하다 코에서 피나오고… 죽겠다진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거 진짜 답답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따뜻한 물수건으로 코에 좀 대고 있으면 따뜻해서 풀어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국가서 코막힘에 좋은 코 스프레이없냐고 물어봐. 코 스프레이 진짜 효과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비쌈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근데 이거 일주일 이상 쓰면 안돼 ㅠ
진짜 비상용으로만 써야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자주 쓰면 오히려 더 안 좋아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래댓처럼 감기때 며칠 바짝 써야함 ㅠ 난 약은 속이 쓰려서 이게 낫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있는데(전에사둔거) 잘못하면 부작용 심하대서ㅠㅠㅠ 쫄보라 못쓰고있었음….. 삼일만 써도 내성생길수있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약국에 가면 코막힐때 코에 뿌리는 스프레이 있는데 효과 진짜 좋음. 근데 오래쓰명 안돼 ㅠㅠ 오래쓰면 좋지않아. 감기때문이라면 사볼만해. 평소에 비염때문에 매잏 쓰는 용도로는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병원에서 처방해주는 스테로이드 스프레이는 좀 드라마틱하진 않지만 이건 부작용 없어서 계속 꾸준히 써도 돼 쓰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도 있는데 너무 드라마틱하지가 않더라 쓰나마나야 거의… 쳇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습기 빵빵하게 틀어놔 약 먹어도 하루는 그렇더라ㅠㅠㅠ 얼른 낫길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가습기 습도 60으로 틀었는데 헤사 오니까 건조해서 죽을것같어 여기 컴퓨터 장비 많아서 근가 엄청 건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약 먹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비염 개개개개개 심한데 화이투벤 씀.. 일주일 이상 쓰면 안 돼서 필요할 때마다 끊어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잠깐이긴한데 제자리점프 10번만해봐…
잠깐 내려가던데 난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약먹으면서 시간이약이다ㅜ진짜답답함 그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약국에 코에 뿌리는 스프레이 있어 장기 사용은 안 되는데 코막혀 죽는 것보다는 내성 생기는 게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진짜 개심한 비염인이라 시도때도 없이 코막히는데 평소에는 내성 안 생기는 스프레이 뿌리다가 가끔 미칠 것 같을 때 저거 뿌려 주면 진짜 살것가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강확장시켜주는거 한븬알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코에 뿌리는 스프레이 달라그래 진짜 금방 코 뚫려 약사선생님이 일주일넘게 쓰지말라고 말해주실거야
일상생활이나 자기전에 한번씩만 뿌려줘 진짜 삶이 달라질거임 난 만성 비염인이라 힘들때 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코에 뿌리는 스프레이 주의사항 잘만시키면 진짜 내성 안생기니까 써봐!!! 숨안쉬어지는거 참는거보다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나 지금 코에 휴지 박고 잇는데
그 스프레이 집가면 써보든 해야지
기침하다가 목에서 피나오고 (피맛 ㄴㄴ 진짜피)
재채기 오늘 하루에만 20번 넘게 했는데 하다하다 코에서 피나오고… 죽겠다진짜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너무 급해...
9:20 l 조회 1
순천 사는 사람 있니?
9:20 l 조회 1
잘생긴남자는 .. 좋아하지않으면 안 사귀나??
9:20 l 조회 2
아 어제 말고 오늘 살걸 ㅠㅠㅠ 1
9:19 l 조회 5
배고프다 다들 아침 뭐먹어
9:19 l 조회 2
20대 초반이나 중반한테
9:19 l 조회 3
컴포즈 바닐라크림라떼 vs 텐퍼센트 텐라떼1
9:19 l 조회 4
마이크론이 지구 들기한거 애플이 딸깍 으로 와르르1
9:19 l 조회 7
하...말실수했어 신입인데 긴장해서2
9:18 l 조회 10
만31살인디 아빠랑 바다낚시터간다
9:18 l 조회 5
아이폰 에어 개개비추야??!
9:18 l 조회 3
오늘 주식 노잼 ㅋㅋ2
9:18 l 조회 8
냉장고 문 덜 닫혔는데 알람도 안울렸어ㅜㅜ
9:18 l 조회 3
애플워치 첨 사봤는데 혹시 이건 꼭 깔아야 한다는 추천 어플 있을까?!!!
9:18 l 조회 4
익들은 엠비티아이 정반대인 사람과 잘 맞는 편이야?6
9:18 l 조회 8
거울치료 됐어 반드시 말투 바꿔야겠다
9:17 l 조회 9
드시모네 유산균..사고싶다1
9:17 l 조회 7
미국에서 살고시퍼2
9:17 l 조회 11
삼전기는 왜케 혼자 청개구리지?
9:17 l 조회 11
해외거주 필테 하는 미국익 있어?
9:16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