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6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삼성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6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궁금한 거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잇티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꿀팁 알려주면 2025 대박남 참고로 저도 여성이고요 그녀들과 친해지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나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잇티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꿀팁 알려주면 2025 대박남 참고로 저도 여성이고요 그녀들과 친해지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잇티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꿀팁 알려주면 2025 대박남 참고로 저도 여성이고요 그녀들과 친해지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나는 개인적으로 선톡 해주는거 좋아함 근데 안부담스럽게 선톡 와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떤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잇티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꿀팁 알려주면 2025 대박남 참고로 저도 여성이고요 그녀들과 친해지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천천히 시간 가지면서 친해져
갑자기 막 친해지고 싶어하면 도망가고 싶어져 부담스러워서 연락 끊고 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istj 사람마다 다르니까 뭐
너무 여기 말만 듣진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잇티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꿀팁 알려주면 2025 대박남 참고로 저도 여성이고요 그녀들과 친해지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잇티젠데 일단 그런 마인드부터 잇티제 여자들은 싫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2222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3
그 마음 고이 접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44 나도 잇티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포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나도 그말할라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뭐 티를 낸 것도 아니고 그냥 주변에 멋진 언니들이 다 잇티제인 경우가 많아서 친해지고 싶은 맘에 몰래 익명의 힘 빌려서 물어보는 거자네요ㅠㅠㅜ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ㅎㅎ 근데 쓰니같은마인드면 친해질듯 어색해서 시간이 걸릴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죽지맠ㅋㅋㅋㅋ 티 안냈으면 됐엌ㅋㅋㅋ 그냥 자연스럽게 친해지는게 제일 베스트야 막 엄청 친한척 하고 불편하게 들이대고 그런것만 아니면 친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약간 티 냈나? 어떡해 티 낸 거 같기도 하고 안 낸 거 같기도 하고 혼돈의 카오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니가 티 안낸다고 해도 다 눈치챔
그거시 잇티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잇티제는 저런게 느껴지는 순간 거부감 들긴 해.... 다가가고 싶으면 진짜 티안나게 스며들어야 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굳이 노력하지말고 그냥 자연스럽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부담스럽게...조용히... 스며들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친해지거 싶은 마음은 참으로 고마우나 좀 부담이 될 수 있다는 점..너무 적극적인거 말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로 강조해서 드립치고 싶어한다는 게 보여서 탈락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자연스럽게 부담느껴지면 싫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발 다가오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말을 굳이 이렇게 하는 이유는 뭐야…?
ㅠㅅ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 엔프피지… 아니면 인프피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아니라예 커뮤 말투는 좀 인프피 엔프피 같기는 한데 실제로는 좀 버석한 말투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문자 F 같은디 댓글 단것처럼 들이대면 마이너스 절대 상종하기 싫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나 T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현실에서 너 대문자 티임? 소리 5000번도 더 들은 사람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대문자 F 하나에 꽂혀서 구구절절 설명하는게 T 아닌거 같긴함 T이고 싶은 F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5에게
말투 하나로 T인지 F인지 어케 알어 ㅋㅋㅋㅋ T는 사실 판단 F는 가치 판단이라 말투로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미안한 말이지만 잇티제랑 친해지고 싶다면 그들에게 간택당해야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것도 맞음
내처음 봤을 때 나 저 사람이랑 친해지고 싶다 생각이 안 들면 친해질 수가 없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건 나도 이래 누가 친해지자고 백날 들이대도 그냥 부담스럽고 싫고 내가 간택한 사람과의 만남만 추구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개인적으로 투명해보이는 사람 좋아함
나한테 비밀이 없는 사람
프라이버시 어쩌구 하면서 자기를 감추는 사람 핵시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도 이거임 우선 간택당하는 게 맞긴 한데 앞뒤 달라 보이는 사람 너무 싫음 그리고 결이 잘 맞아야 함... 약간 뭔 대화를 해도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사람이 있고 안 되는 사람이 있는데 대화 잘 되고 편해야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알잘딱깔센하면 오 이사람 센스있다 괜찮다 라고 느껴져서 먼저 다가올거임
물론 바로 먼저 다가오지는 않겠지만 그 생각이 쌓이면 먼저 다가올거임
잇티제 여성들은 본인 마음에 들어야 친해지는 스타일이라…
만약 처음부터 잇티제가 친절하게 한다? 살갑게 구는 것 같다? 그건 어색해서 그런걸거임 안보이는 선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먼저 친해지고싶어서 다가오는거면 좋음 근데 처음엔 어색해서 시간이 걸릴뿌닝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웃긴사람 좋아하긴해 유머러스하면 호감 생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 ㅐ, 쳐, 자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웃음꽃 피자의 달인입니다 부담스러운 거 싫어한다니까 멀리서 웃겨볼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결이 맞고 같이있을때 편한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솔딕히 다가와주는 게 좋음 내가 못 다가가겟어 웃긴 사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오늘부터 그들만의 소소한 광대 드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티제는 필요없어?......음 지나갈게・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티제는 귀여운 사람들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o(*゚▽゚*)o)) 그 여자애랑 잘되길 바랄게!!! 근데 보통 mbti 상관없이 친해지는게 먼저인거 알징? 그 친구 불편하지 않게 배려만해도 호감 생길수도 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부담스럽지 않게 먼저 다가와주면 그래도 좋아할듯? 잇티제 먼저 못다가가 티안나게 챙겨주고... 웃겨주고...하면 반은 넘어갈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식적인 사람, 너무 텐션높으면 싫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자연스럽고 안 부담스럽게…… 막 톡 많이 하면 부담스러워서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부담스럽지않게 다가와줘
ㅇㅇ님뭐하세요!? 이런거 초면에 너무 부담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찐찐찐 잇티제인데..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유형이 있음 공통적으로는 나랑 비슷한 결인 사람들을 좋아함 친하거나 좋아했던 사람들 대부분 ISTP, INTJ, INTP 이런 유형이 많았고 E인 사람하고는 겉으론 잘 지내도 약간 사회성이었음 일단 내 맘속으로 내가 좋아하는 사람 유형이 있는데 발견하면 내가 먼저 다가가기도 하고 그럼.. 막 너무 튀거나 솔직하지 못해 보이거나 와랄랄라 스타일 싫어함 적정한 온도를 가지고 꾸준히 관계를 쌓는 사람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 잇팁 인팁 2개 번갈아가면서 나오는데 갑자기 희망이 생긴 거 같아 꾸준한 관계 적정한 온도 메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랑 친해지고 싶어 하는 생각으로 다가오는게 보이면 오히려 경계함ㅋ
그냥 자연스럽게 친해져야함..뭘 어떻게 하겠다하며 부담스럽게 뭘해주거나 갑자기 연락 자주 하고 이런거 다 부담스러움
담백한 인간관계 좋아함
그리고 다른 사람은 어떤지 모르겠지만..난 내가 친해지고 싶은 사람한텐 친하게 대응하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한텐 조금 사무적으로 대하는 편임.그래서 친해지고 싶은 너의 의지도 중요하겠지만..내가 그럴맘이 안들면 친해지기 힘든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좀 센스있게 일 잘하는 사람이면 '얘 좀 봐라?' 싶으면서 관심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망했다 나 일머리 상당히 없는데 일단 회사 잇티제 선배님들과 가깝게 지내는 건 포기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천천히 스며들어야대 하루에 질문 한개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나한테 관심 없는 사람이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댓글보니깐 일잘하고 센스있는 사람 호감가는거 맞는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 혈육이 잇티젠데 좀 호들갑 떠는애들 싫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들이 좋아하는건 모르겠지만 사소한거를 대단한거처럼 과장하는거 안좋아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거 개꿀팁이다 진짜 킥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상하게 걔네 앞에서는 과장을 못 하겠더라고 본능적으로 뭔가 느꼈나 그냥 덤덤하게 팩트만 말하게 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들이 메뉴 너무 과해?
17:41 l 조회 7
인성검사 어렵다 ㅠㅠ
17:40 l 조회 2
공무원 면접도 암암리에 점수 잘주고 그래?
17:40 l 조회 5
좀 예쁜편인데 까페나 어디가면 빤히 쳐다보는 남자 잇거든
17:40 l 조회 6
옆에 아파트 불났다 ㄷㄷ
17:40 l 조회 14
30대 여자들 있음?8
17:40 l 조회 24
외로움을 안 느낄수도 있는거지?5
17:39 l 조회 11
하...어반디케이 픽서 ㄱ별로
17:39 l 조회 11
수능영단어다외운사람한테 토익750까지 몇달걸릴까?
17:39 l 조회 7
자취생한텐 생일선물로 오히려 케익보다 치킨 좋아하는것같아ㅋㅋㅋ4
17:39 l 조회 14
동안인사람 특징이 있나5
17:39 l 조회 14
아 한달만에 운전대 잡아도 운전되겠지..1
17:39 l 조회 6
이제는 화장해야 살아남는나이 몇살임?3
17:39 l 조회 19
나 마지막 화장이 3달 전인가....
17:38 l 조회 7
폰 바꿀랬는데 가격 올라버리네...
17:38 l 조회 6
공시를 계속 하는게 맞나 싶기도 하고..1
17:38 l 조회 13
이직 해본 사람 😎😎😎😎1
17:38 l 조회 5
돼지들아 다들 텀블러에 냉면육수 넣어서 다녀1
17:38 l 조회 31
하닉 1주 추매하려고 주택청약 해지하는거 오바지?9
17:38 l 조회 35
월급 덜들어와서 담당자한테 연락햇는데 연락을안봐
17:3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