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68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일상 롯데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3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나 살면서 이렇게까지 직설적으로 말씀하시는 분 처음봄..근데 일 개잘해서 아무도 뭐라고 안하더라 그게 상사 후배 가릴거없이 겁내 직설적으로 말씀하심 
대표 사진
익인1
아 진짜 이상적인 상사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고객한테도 돌직구 날리심..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대리만족 찢었다 아아아 너무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난 무섭다..ㅜㅜ 내가 실수 너무 많이해서 걍 아직도 정신 못차리셨어요?이런 실수 이제 그만하실때도 됐는데 계속 하네 왜 일을 2번하게 하세요? 이런 말 계속 들어서 걍 우울..내가 잘못한건 맞는데 유독 그 분이랑 일할때 실수 더 하는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둘아 상성이 안맞네.. 나는 그런사람이랑 잘맞음 정확하게 어디가 잘못됐는지 제대로 혼내주는거에 감사함 포기안하는게 얼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아 그런데 뭔가 일잘하는 본인에 빠져사는 느낌이라 불편할것 같긴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약간..?저번에 내가 맞은 적도 몇 번 있었는데 본인 실수 인정을 안하시고 내 트집잡으면서 감정풀이 한 적 있었음.끝까지 사과 안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 갑자기 이상한 사람됨... ㅋㅋ 난또 좋은 상사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이런데 일 잘해서 아무도 못건드림..? 저건 일 잘하는게 아닌디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 물리적으로 맞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에게
쓰니가 맞고 상사가 틀렸다는 뜻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9에게
아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가 내 주변에도 st들이 팩폭 잘하더라 솔직하고 직설적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mbti estj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먼가 그럴것 같았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estj ㄹㅇ.. 개직설적야ㅑ 엠비탸이로 그러기싫지만 내주변 엣티제도 그렇거든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면 인성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내 주위 estj도 직설적과 4가지 그 사이였음.... 그냥 사회성 부족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난 저런말 들으면 잘 하던것도 고장나는 스타일이라 진짜 버티기 힘들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인티제 상사 저러는데 근데 지도 실수하면서 나한테 뭐라그러는게 개내로남불 같아서 빡쳤는데 이제 일 익숙해지니까 뭐라 안하더라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상사 후배 다 그래서 걍 저런 인간이구나 하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estj가 유독 '능력 있는 나'에 취한 나르시스트+공능제+고집불통들이 많은 듯
공감능력 탑재한 건강한 엣티제는 진짜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잘하는데 돌직구면 내가 실수하고 욕먹어도 화가안남..ㅋㅋㅋㅋ쿠 솔직히 난 그런분 좋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문신은 본인을 위해서라도 신중한게 좋은 것 같아
13:42 l 조회 1
하 다들 헬트한테 번호주지 마라…
13:42 l 조회 2
나 5억 주고 전세집 간다……
13:42 l 조회 2
다들! Ai 어떤거 사용해?!!🔥1
13:42 l 조회 3
이모,삼촌이랑 아줌마, 아저씨가 뭔 차이가 있어?
13:41 l 조회 5
99한테 79가 오빠야? 5
13:41 l 조회 9
폭언을 하지 않았는데 했다 주의 부탁드린다 sns에 게시하면 문제가 돼?
13:41 l 조회 4
우지 딥라떼 맛있어??1
13:41 l 조회 4
30대 초반 돈 얼마 모았어? 입출금 통장 제외2
13:41 l 조회 10
소개팅 안읽씹 5
13:40 l 조회 13
원신 라슬 as소리에 급하게 복귀했는데 질문에 답해줄 행자 구함🙏
13:40 l 조회 4
커플들 남들한테 관심많지않냐5
13:39 l 조회 22
최근에 공무원 시험이였어..? 3
13:39 l 조회 27
당면 먹고싶다4
13:38 l 조회 10
배라 알바 많이 힘들어? 2
13:38 l 조회 11
급구앱 아는 익들 제발...패널티 궁금한게있어
13:37 l 조회 10
내일 하닉 240 갈까? 1
13:37 l 조회 58
로테이션 소개팅가는데 개개개개개 떨려……ㅠㅜㅜ4
13:37 l 조회 30
알바하다가 사장님한테 운전 잘하는 법 알려달랬더니 ㅋㅋㅋ2
13:37 l 조회 24
급구 앱 잘 아는 익들 도아ㅜ저...
13:3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