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6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0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유튜버들도 그렇고 블로그도 그렇고 1~3개월 차에 접고 돌아간다는 내용 엄청 많네… 
도피성 워홀도 아니고 한국에서 나름 한가닥(?)하던 하던 분들도 많던데 명문대 졸업하고 대기업 다니다 퇴사하고 워홀 간 사람들도 종종 있던데
본인이 스스로 독립적이고 낯선 곳에서도 잘 적응한다, 새로운 사람 사귀는 거에 거리낌 없다 생각해서 왔는데 막상 또 그게 아니라서 돌아간 케이스가 젤 많은 듯… 나도 내후년 출국 목표로 워홀 준비 중인데 갑자기 급 무섭네 먼가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는 정말 한국에서 죽을 쑤다가 워홀가서 광명 찾은 케이스.... 난 한국에서 정말 죽어가고있었기에 만약에 워홀 안갔으면 진짜 지금쯤 어떻게 됐을지 아무도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로 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호주 갔다가(나도 겁 진짜 많아서 프로그램 워홀로가서 가서 리조트 청소함 진짜 좋았음) 너무 좋아서 캐나다랑 미국(j-1비자) 도 갔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그럼 3개국이나 갔다온 거네..! 대박 지금은 한국에서 지내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지금은 한국에 있징... 내가 정신병이 진짜 심했어서 외국 가서 정말 많이 좋아졌지만 치료 안받고는 안낫더라고...
그런일이 없었다면 아마 외국에서 영주권 땄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프로그램 워홀이 뭐야? 일자리 연계해주는 프로그램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거의 십년도 더 전에 갔던거라 지금은 어떤 형태인지는 모르겠는데
그때는 휴양지에서 먹여주고 재워주는 프로그램이 있었어
그래서 가자마자 일자리 걱정 없고 먹고자는 문제는 없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에게
오오 좋다.. 나도 겁쟁이라 워홀은 꿈만 꾸고 있는데ㅠ 그런 프로그램있음 당장 갔을듯..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미국은 어떻게 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호주 한번 갔다오니까 겁이 없어지더라고 ㅋㅋ
그래서 미국도 가고싶어서 지원해서 갔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에게
웅 그니까 인턴구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0에게
그렇지! 근데 그것도 업체 이용하면 이력서는 내가 쓰고 이력서 뿌리는건 업체에서 해줘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에게
오와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에게
헉 이런 업체는 뭐라고 치면 나올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5에게
그냥 호주 워킹홀리데이 가고싶으면 검색창에 호주 워킹홀리데이 쳐봐 그럼 쫙 나와
미국 가고싶으면 미국 j1비자 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한국 벗어나서 더 큰 다른 세상에 대해서 공부하고 겪고 싶어서 가는 게 젤 큰데… 갔다가 본문처럼 될까봐 너무 무서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처음 갈때 정말 도박하는 심정으로 갔었어 한국에서 정말 우울증이 심했었던터라 진짜 가서 나 인종차별로 살 해 당하면 어떡하지? 이러면서 갔었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래도 타국에서 오는 외로움도 있고..
솔직히 호주이런데로 많이들 가던데
그런 서양쪽에선 기대했던일 못하고 좀 궂은일만 자꾸시켜서 돌아오는경우 많이봤음
우리 사촌오빠도 호주로 워홀갔다가 소만 오천마리(과장 有)잡고왔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댓보니 사바사인가봄.. 사촌오빠는 좀 되긴햇엌ㅋㅋ 한 10년전일이니까..
지금은 많이 개선됐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학 타지로 가도 적응 못하는 사람 한트럭인데 아예 말도 안 통하는 나라는 더 힘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남친도 익1처럼 호주로 워홀 1년 갔다 왔다는데 호주는 워홀 만족도가 높은 건가 남친도 호주무새임 호주가 그렇게 좋대 거미가 유명하길래 왕거미 봤냐고 물어봤는데 왕거미는 못 봤다고 함 도마뱀은 많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친구 좀 소심한 성격인데 호주 워홀 가서 걱정했거든 근데 적응 잘하고 재밌다더라 다 다른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게 되던데.. 물론 외국인 친구들은 마니 못 사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유럽유학익인데 한가닥하다가 워홀 온 경우는 한번도 못 보긴 함 다들 이상은 엄청 큰데 차라리 현실타협하고 한인식당에서 일하는것도 나쁘진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까운 일본조차도 오자마자 힘들다하고 돌아가고싶단 사람 많더라..3일차에 리턴신청 한 사람 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가서 일하고 여행하고 잘 돌아옴 사바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음 말이 잘 안통하는 나라에서 궃은 일하기가 쉽지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서 아르바이트 하는거라면 한국이랑 차이를 잘모르겟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3/57-58인데 건강하게 3주동안 54키로대 만들 수 있을까?
9:28 l 조회 1
20대 후반들아 너네 기미 있음?
9:28 l 조회 1
헤어지자고 할 때 부모님 반대가 심해서 그렇다고 하면 더 상천가?
9:28 l 조회 2
운동화 좀 골라줘봐봐...
9:27 l 조회 4
나시입는 익들 너네 겨드랑이 완전 깨끗해?3
9:27 l 조회 17
수건15개 샀어
9:27 l 조회 4
공시 포기하고 취업할라믄 뭐부터 해야되나1
9:27 l 조회 6
초록글 가기 마스터 한듯1
9:27 l 조회 12
유튜버 한명만 찾아줄사람 90년대생이 학교생활 한거 패러디로 유명한 분이거든5
9:26 l 조회 19
마운자로 맞는 사람들이 싫어…5
9:25 l 조회 36
애들아 제발 나 도와줘ㅠ 2
9:25 l 조회 8
결정사에서 가입 거부한다는 프로필2
9:25 l 조회 24
무신사 지맘대로 출고일 바꾸는 거 개빡치네
9:25 l 조회 4
근데 왜 젊은 mz들은 힘든 일 안하려할까?2
9:25 l 조회 13
경기도도 러브버그 출몰한다더니
9:25 l 조회 7
레버리지 기본 예탁금 1000 이잖아
9:25 l 조회 4
너넨 한 달 기준 연차 얼마나 써2
9:24 l 조회 19
사회생활 할수록 얼굴이 똥빛되는 이유가 뭘까
9:24 l 조회 5
러브버그 시작이네 ㅜㅜ
9:24 l 조회 4
우리은행 미래적금 나만 안돼...?
9:2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