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젠 현미밥 반공기에 계란후라이, 김치 이렇게 먹음
18일에 돈 들어올 때까지 김이랑 밥 먹어야 돼.. 하ㅠ
진짜 힘이 없다.. 밥을 먹어도 먹은 느낌도 없고 더 배고파
너무 대충 먹어서 계속 무기력하고 누워만 있는 중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어젠 현미밥 반공기에 계란후라이, 김치 이렇게 먹음 18일에 돈 들어올 때까지 김이랑 밥 먹어야 돼.. 하ㅠ 진짜 힘이 없다.. 밥을 먹어도 먹은 느낌도 없고 더 배고파 너무 대충 먹어서 계속 무기력하고 누워만 있는 중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