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75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어젠 현미밥 반공기에 계란후라이, 김치 이렇게 먹음

18일에 돈 들어올 때까지 김이랑 밥 먹어야 돼.. 하ㅠ

진짜 힘이 없다.. 밥을 먹어도 먹은 느낌도 없고 더 배고파

너무 대충 먹어서 계속 무기력하고 누워만 있는 중임..

대표 사진
익인1
쿠팡 알바라도 해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ㅠ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거기가면 그래도 밥 제대로 나왕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ㅠㅠ 진짜 맘은 좀 놓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쿠팡이라도 뛰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ㅠㅠㅠ 알아봐야겠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양배추 살 돈도 없어? 나도 돈 없을 때 양배추로 버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컵라면 살 돈도 업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는데 라면을 안 좋아해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윳돈 얼마나 있는데 ?
씨제이더마켓 가입한 적 없으면 가입해서 적립금이랑 이런 거 받아서 사
나 이렇게 이번에 싸게 좀 샀음 ㅠㅠ
자취하는 대학생인데......... 든든하게 먹어야 공부 가능한데 돈 부족해서 어쩌지 하는 상황이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양이들은 발사탕 해도 괜찮구나11
06.25 18:10 l 조회 476
케이패스 쓰는 익? 이거 알려줘 ㅠㅠ
06.25 18:09 l 조회 27
하 익들이 찐따랑 말도 섞지 말라고 할때 들을 걸2
06.25 18:09 l 조회 58
앱장 8시까지야?1
06.25 18:09 l 조회 7
식당에서 밥먹고 담 날 찾으러 가는 거 민폐겠지 6
06.25 18:09 l 조회 22
기초수급자 신청하면 내 문자도 뒤져봐?1
06.25 18:08 l 조회 17
속눈썹펌하고 나온 사진인데 26
06.25 18:08 l 조회 1005
회사에서 졸면 어떻게돼?4
06.25 18:08 l 조회 42
이별하면 회사에서 티 안나?
06.25 18:08 l 조회 10
하 어쩐지 해가 좀 일찍 지는 것 같다 싶더니!!!
06.25 18:08 l 조회 29
최근에 혈당스파이크가 너무 심해서1
06.25 18:08 l 조회 18
계란 왜캐 비싸졌어??? 2
06.25 18:07 l 조회 15
원래 공부 못하던 사람이 수능 성적 못나온건 망한게 아니다2
06.25 18:07 l 조회 30
여기 다이어트 성공한 사람이랑 그냥 훈수만 두는 사람중에 누가 더 많을까?3
06.25 18:07 l 조회 31
어떤 환승을 할지 고르시오
06.25 18:06 l 조회 34
저녁밥 고르는데 3시간 걸림
06.25 18:05 l 조회 18
오늘 축구 뭐 어땠길래..? 반응이 이렇게 안 좋아?? 4
06.25 18:05 l 조회 138
카택 중간에 친구 픽업해도 돼?2
06.25 18:05 l 조회 13
간조익 있음? 1
06.25 18:05 l 조회 24
참치김밥이 이제 6천원이네 ㅜ
06.25 18:05 l 조회 9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