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가입자 가입신고 우편 날라왔는데
밑에 이 안내문을 받으시고 3개월이내에 신고를 하지 않으시면 소득이 없는 것으로 추정하여 납부예외 또는 적용제외로 처리됩니다
라고 써있는데 그럼 걍 냅두면 알아서 납부예외되는건가?
아니면 전화로 납부예외 신청하는게 낫나?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지역가입자 가입신고 우편 날라왔는데 밑에 이 안내문을 받으시고 3개월이내에 신고를 하지 않으시면 소득이 없는 것으로 추정하여 납부예외 또는 적용제외로 처리됩니다 라고 써있는데 그럼 걍 냅두면 알아서 납부예외되는건가? 아니면 전화로 납부예외 신청하는게 낫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