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공부는 나름 어느정도해서 인서울 중상위권 대학가고 취업도 괜찮게 했는데 예체능에서 재능이 진짜 하나도 없음

엄청난 음치(가족 다 그럼..)여서 노래방 가는 거 제일 싫어함.. 어쩔 수 없이 가야하면 심장 뜀.. 노래 할 때 음정도 잘 못 맞춤
엄청난 몸치, 몸 겁나 뻣뻣함, 춤 못 춤
운동 엄청 못함, 학생 때 달리기 할 때마다 맨날 꼴등이었음 
미술 학원도 다녔었는데 그림 엄청 못 그림
악기도 6살때부터 초4까지 피아노, 초5부터 중2까지 해금 다녔었는데 재능 진짜 없었음.. 선생님도 나보고 재능 없다 하심.. 진도 안 나가서 같은 거 오래 반복했었음ㅠ

이런 거에서 다 재능 없으니까 가끔 내 스스로가 평균보다 많이 떨어지는 사람인가라고 생각하게 됨..ㅠ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피 스프레이 러브버그나 모기에 효과 본 사람?
06.23 08:29 l 조회 6
지성 익들은 선크림 뭐 발라?3
06.23 08:29 l 조회 14
수정화장할때 선크림 대용으로 선쿠션이 젤 ㄱㅊ지??1
06.23 08:28 l 조회 12
직딩들 지금 다 출근중이야?8
06.23 08:28 l 조회 61
지금 깨어있는 사람들은 지금 일어난거겠지? 2
06.23 08:28 l 조회 13
97-98 전재산 얼마야? 8
06.23 08:27 l 조회 103
하이닉스 7주.. 2주 더샀는데 ..
06.23 08:27 l 조회 267
하 지하철 개덥다..1
06.23 08:27 l 조회 17
방수팩은 왜 매번 집에서 사라지지4
06.23 08:27 l 조회 8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1
06.23 08:26 l 조회 7
직장인~ 오늘 혼자 놀러갈건데 서울 지역 ㅊㅊ해주실분3
06.23 08:26 l 조회 13
부산ㅡ>경주월드 가려면 srt로 예약 안하고 매표창구나 무인발권기로 표 살수있어?2
06.23 08:26 l 조회 16
다들 얼굴 안 탔어? 4
06.23 08:25 l 조회 43
하닉 볼때마다 배아팠는데 스퀘어도 그 꼴날까봐 어제 들어갔더니 먹여주네6
06.23 08:25 l 조회 685
남자들 관심 없는 여자랑 연락할때 술마시고 (40 2
06.23 08:25 l 조회 52
하닉으로 월급 2배 이벤트됨7
06.23 08:23 l 조회 1021
소개팅 하고 언제 말 놔!?
06.23 08:23 l 조회 12
손절 많이 하는 애들 남탓 개심한듯7
06.23 08:21 l 조회 133 l 추천 1
쌍수하고 결정사1
06.23 08:20 l 조회 24
전남친이 염탐을 1년넘게 해1
06.23 08:20 l 조회 36


처음이전5315325335345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