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공부는 나름 어느정도해서 인서울 중상위권 대학가고 취업도 괜찮게 했는데 예체능에서 재능이 진짜 하나도 없음

엄청난 음치(가족 다 그럼..)여서 노래방 가는 거 제일 싫어함.. 어쩔 수 없이 가야하면 심장 뜀.. 노래 할 때 음정도 잘 못 맞춤
엄청난 몸치, 몸 겁나 뻣뻣함, 춤 못 춤
운동 엄청 못함, 학생 때 달리기 할 때마다 맨날 꼴등이었음 
미술 학원도 다녔었는데 그림 엄청 못 그림
악기도 6살때부터 초4까지 피아노, 초5부터 중2까지 해금 다녔었는데 재능 진짜 없었음.. 선생님도 나보고 재능 없다 하심.. 진도 안 나가서 같은 거 오래 반복했었음ㅠ

이런 거에서 다 재능 없으니까 가끔 내 스스로가 평균보다 많이 떨어지는 사람인가라고 생각하게 됨..ㅠ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화/애니 드림 🏐 맞댓망 할 사람 있나요?
4분 전 l 조회 3
원신 발레리 관상이 200% 번개멘딜같지...?1
17분 전 l 조회 9
부산KCC 송교창 오사카 에베사 가네
19분 전 l 조회 8
축구 강인이 말이 너무 슬프다ㅠ
23분 전 l 조회 69
이제 98도 애기가 아니구나29
28분 전 l 조회 513
컴활 1급 준비할까 2급 준비할까3
28분 전 l 조회 15
테일즈런너 그 미솔 주선 중에서 뭐 받는게 나아?3
28분 전 l 조회 6
가방 고민중인데 어때?3
28분 전 l 조회 60
집에서 퍼컬 아는 방법 업나…..1
28분 전 l 조회 6
경찰시험 60일도 안 남았는데 가능성 있을까? 6
29분 전 l 조회 14
의대 본과 2학년인데 계속 휴학중인데 엄마가 이럴거면 자퇴하라는데26
29분 전 l 조회 563
오늘 왜 생각보다 시원하지…?2
30분 전 l 조회 16
아이폰 ui 넘 예쁘지 않음?...11
30분 전 l 조회 216
외국에서도 껌씹으면서 얘기하는거 예의없는거야?
30분 전 l 조회 5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4
30분 전 l 조회 91
돈 주고 맛 없는 거 먹었더니 우울하다
30분 전 l 조회 14
소개팅 밸런스 봐주라!2
30분 전 l 조회 14
심리스입다가 일반브라입으니까 숨막혀....2
30분 전 l 조회 8
하닉 260대 스퀘어 160대 잡으면 매번 버네2
31분 전 l 조회 320
익드라 나 아까 주차하다가 퉁하는 소리 났거든? ㅠㅜ3
31분 전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4